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봉천역 맛집] 중화요리 팔공 내돈내산 후기

by 수달로그 2022.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 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볼 맛집은 봉천역과 신림역 사이에 위치한 중화요리 팔공 집입니다!

얼마 전에 너튜브에서 맛집으로 소개가 되어서 못 참고 가보게 되었습니다ㅎㅎㅎ

솔직 담백하게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중화요리 팔공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680 
전화번호 : 02-877-9815
영업시간 : 월~토 11:20 ~ 21:00 //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오전 재료 소진 시 ~ 오후 5시
가게 위치 : 신림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9분 (621m) 
              봉천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357m) 
기타 : 주차 불가, 예약 불가, 포장 가능, 배달 불가, 반려동물 동반 불가

 

 

 

간판

 

 

간판에서부터 포스가 느껴집니다..

저만 모르는 숨은 맛집으로 엄청나게 소문났더라고요 

엄청난 기대감에 한 걸음 달려갔습니다! 웨이팅이 잦다해서 오후 근무 시작시간부터 대기했어요,

아니나 다를까 저 이외에 두 팀이 더 대기하고 계시더라고요..  정말 손님이 많나 봐요.

 

 

 

 

주차금지!! 꼭 참고해주시고 되도록 대중교통을 타고 와주세요~

주위에 공영주차장도 없어 주차하기 정말 힘듭니다 ㅠㅠ

 

 

내부

 

내부는 크지 않고 딱 동네 맛집에 걸맞은 규모였습니다!

4인 테이블이 8개 저도 있었어요!

5인이 오시면 자리 잡기 조금 애매해질 거 같네요..ㅎㅎ

오후 장사 오픈하자마자 들어왔는데 10분도 채 안돼서 테이블 만석이였습니다!!

이런 중국집 처음 봅니다..

 

화장실은 가게 안에 있습니다!!

 

 

메뉴판

 

벽면에 메뉴판이 크게 붙여져 있습니다.

짜장면은 7,000원 

짬뽕은 9,000~10,000원 대 로 적정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중식집에 필요한 메뉴들은 전부 다 있어서 너무나 좋았어요!

 

 주문 내역 

짜장면 7,000원 *2
팔공해물짬뽕 10,000원
깐풍기(소) 23,000원
처음처럼 1병

 

 

 

밑반찬으로는 단무지와 짜샤이를 세팅해주십니다!

고급 중화요리집에서만 보통 나오는 짜샤이인데 여기서 제공해주시니 너무 좋았습니다!

 

 

내가 주문한 요리들

 

 

짜장면

다른 블로그들을 봤는데요 이 집은 짜장면이 가장 인기가 많은 거 같았어요!

바싹 익혀진 반숙 계란을 하나 올려주십니다!

말은 짜장면인데 간짜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양파와 춘장을 갓 볶아서 나오는데

비주얼과 냄새가 너무나 좋습니다! 식욕을 자극하면서 짜장을 버무리는데 운기가 좔좔 흐릅니다!

생각보다 자극적이지 않고 불향도 은은히 나면서 춘장이 너무나 맛있습니다.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짜장 느낌이에요!!

간짜장이라 생각해보면 가격도 착합니다. 양도 1인이 드시기에 넉넉하구요.

제가 먹어본 간짜장 중에 단언컨대 가장 맛있습니다~

 

 

 

 

 

팔공해물짬뽕

다음으로 짬뽕!! 고기 짬뽕시킬까 고민하다가 짬뽕은 그래도 해물이 맞죠~?

짬뽕 첫인상은 신선한 느낌이 받았습니다! 브로콜리와 피망이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면은 당연히 쫄깃했고요 국물 맛이 정말 어떤 화학조미료를 첨가하지 않은 듯한 깔끔하게 매콤한 육수였어요!

본연의 재료로만 육수를 낸듯해서 어머님은 정말 만족하시면서 드셨어요!

반대로 저는 조금 자극적인 맛을 선호하다 보니 조~금 싱거운듯한 느낌을 받아서 다음에는 고기짬뽕을 도전해보려고요!

자극적이지 않고 개운하면서 살짝 매콤한 짬뽕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깐풍기!!

깐풍기 비주얼부터 일단 미쳤습니다! 신선한 야채랑 볶아내 오면서 깐풍기 특유의 새콤함을 

레몬으로  매콤함은 매운 고추를 넣어서 너무나 맛 표현을 잘하시는 거 같아요!! 

정말 딱 깐풍기의 정석(?)과도 같은 맛으로 웬만한 고급 중식당에 비해 그냥 더 맛있는 거 같아요!!

튀김은 말할 필요도 없이 바삭하면서 소스 간이 너무나 잘 배어 있어서 호불호 없는 맛일 듯싶습니다.

(소) 사이즈에도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깐풍기는 기본적으로 가격대가 있는데 이왕 드시는 거 9,000원 

더 추가하셔서 (중) 사이즈 드시는 걸 추천드려욯ㅎㅎㅎ

 

 

 

먹고 나오는 데 역시나 바로 웨이팅이 걸려있떠라고요

정말 인기 많은 중식당이란 걸 또 한 번 느꼈습니다!!

 

 

 

총평

왜 손님이 많은 지 몸소 체험하고 왔습니다! 

가격, 퀄리티, 맛 어떠한 면도 빠지지 않는 중화요리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오픈형 주방 형태가 아닌 거지만 메뉴를 보면 

주방은 볼 것도 없이 믿고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집 근처에 이런 중국집 하나 있으면 너무나 좋을 거 같네요! 

너무나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였습니다. 재방문 의사 98.98%입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참고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