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인천 부평역 맛집] 경양카츠 솔직담백후기

by 수달로그 2022. 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 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부평역 번화가에 위치한 경양 카츠 가게입니다~

내 돈 내산 방문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경양 카츠 부평점
주소 :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80번 길 12 1층
전화번호 : 0507-1482-9075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 라스트 오더 21:00) 
※ 코로나 상황으로 인한 영업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매장 내부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화사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어요. 

앤티크 한 분위기에 일식집 느낌이 물씬 납니다~

 

테이블은 양옆으로 일렬로 쭉 배치되어 있고요. 8~10 테이블 정도 있습니다.

2인석과 4인석 있으며 커플 분들 오시기에 너무나 좋은 배치라 봅니다!

 

 

 

메뉴판

 

 

다양한 카츠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수육 카츠, 족발 카츠는 1일 한정 판매라니 일찍 가셔야 될 듯싶어요!

가격대는 12,900 ~ 20,000 원으로 웬만한 돈카츠 집보다는 가격대가 있어 보입니다.

 

 

 

 

 

파스타도 있네요 ( 트러플 크림 , 매콤 크림, 갈릭 바질 ) 세 가지 맛있습니다! 

파스타에 특등심 카츠도 포함되어 있으니 일석이조를 누릴 수 있는 메뉴입니다!

 

 

 

카레, 우동, 가라아게 등등 각 종 토핑 메뉴도 다양합니다! 

마실 것으로는 탄산음료 및 에이드도 있고요

취할 것으로는 소주는 없고 테라 병맥주 하나 있네요~

 

 

이벤트 및 메뉴 설명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가 진행 중이네요!!! 

참여하셔서 서비스 얻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뒤늦게 발견하여 참여를 못했지만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꼭꼭꼭 참여하세요~

맛있게 먹는 법도 상세히 알려주시네요! 

 

 

메인 메뉴 등장!
갈릭 바질 파스타 & 특등심 카츠

 안심 카츠

 

 

 

 

 갈릭 바질 파스타 & 특등심 카츠   

 

처음에 파스타 양 보고 살짝 놀랬어요..ㅎ  두 입에 끝날 거 같았거든요 ㅋㅋㅋ

밥은 따로 안 나오고요 파김치와 백김치와 함께 나와서 놀랬어요.

파스타에 김치라.. 밥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유자소스 뿌린 양배추는 입맛 돋우기 너무 좋았어요!

오일 맛을 베이스로 바질 향은 조금 약했어요! 메뉴판에 고추 하나가 그려진 만큼 

생각보다 매운맛이 강했습니다!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피하셔야 될 듯싶어요..

특등심 카츠는 정말 부드러우면서 육즙을 머금고 있을 만큼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돈카츠 소스도 달짝지근하면서 맛있고요 고추냉이와 옆에 뭔 지 모르는 소스랑도 곁들여 먹으면

여러모로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안심 카츠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안심 카츠!! 일자 형태가 아닌 원형 모양으로 나오네요!

살짝 붉으스러웠지만 안 익은 것이 아닌 '핑킹 현상'이라고 하네요!!!

소면으로 입가심하며 시작했고요 스마일 형태로 고추냉이&새우젓&소금이 있어요 ㅋㅋㅋ

부추무침과 백김치도 있으면서 밥에 자그마한 계란 하나도 올려주네요~

아기자기 하니 구성이 정말 알차게 나옵니다!!

안심 카츠 또한 정말 부드러우니 맛있어요!! 여기 특별히 돈카츠 소스가 맛있어서 좋았어요.

후춧가루도 뿌려져 있어 느끼함은 전혀 없고 정말 담백하고 깔끔한 돈카츠 맛입니다!

 


 

총평

매장 전체가 깔끔했으며 감성적인 돈카츠 집 느낌이어서
분위기 있고 돈카츠가 땡긴다! 하면 딱 좋은 데이트 맛집입니다!!
양은 딱 배부르지 않고 적당하고요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라 생각하지만 시중에 있는 타 경양 카츠 집에
비하면 적당한 가격대였습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한 한 끼 원하시면 적극 추천드리는 가게입니다!! 
재방문 의사 3.9 / 5.0~
 ※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