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부평역 샐러드 맛집] 아메리칸트레이 다녀온 후기

by 수달로그 2022. 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 해볼 맛집은 부평역 인근에 위치한 아메리칸트레이 샐러드 가게입니다!

다이어트를 해볼까 하고 샐러드 집을 검색하다가 방문하게 됐어요ㅎㅎ

솔직 담백하게 리뷰남겨보겠습니다~

 

 

 

 

아메리칸 트레이 부평점

▣ 0507-1360-8883
▣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70-2
▣ 매일 09 : 00 ~ 21 : 00
▣ 주차장 - "썬 주차장" 이용 시 60분 무료

 

매장 위치

 

 

위치로는 부평역 지하상가를 통해서 28번 출구로 나오시는 게 가장 빠르십니다.

1층에 위치한 TO FIND PETER 가게 윗 층으로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매장 내부

 

 

엘리베이터 내리자마자 매장 인테리어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너무나 깔끔하고 밝고 상쾌한 기분을 느낌을 받았어요~ 샐러드 집 이름에 걸맞게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매장이 세로로 긴 형태로 엄청 커 보였어요 테이블도 띄엄띄엄 넉넉해요~

2층에 위치한 매장인 만큼 창가를 바라보면서 먹을 수 있는 좌석도 있습니다!!

 

주방 전체가 개방형으로 훤히 내다볼 수 있습니다!! 

매장 청결도에 있어서는 믿고 먹으셔도 될 거 같네요~

 

메뉴판

 

 

 

각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있고요, 다 고르신 다음에 카운터 가서 주문하고 오시면 됩니다~

메뉴는 크게 샐러드 & 샌드위치 & 핫도그 & 피자 이렇게 있네요!

또한 원하시는 기호에 맞게 각 종 토핑도 있으니 부족하시면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가게 이름이 새겨진 티슈와 식기도구부터 샐러드 집 맞나 싶을 정도로

왠지 모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네요 ~ㅎㅎ

 

 

내부 인테리어

 

 

 

매장 중간에 American Tray 문구에 LED 조명이 빛나는 포토존이 있네요~

전체적으로 숲을 형상화하는 인테리어로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줍니다!!!

 

 

 

 

 

곳곳에 각 종 상장 및 자격증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데는 다 이유가 있나 봅니다!! 대단한 이력 등을 보유한 식당이네요 여기ㅎㅎㅎ

 

 

 

 

매장 끝으로 가시면 화장실이 있습니다!

매우 청결하고 깨끗합니다!!!

 

 

 주문 내역 
아보카도 샐러드 12,500 won
닭가슴살 소시지 핫도그 10,500 won

가격대가 조금 있었지만 양 보고 그럴만하다 생각되네요!!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정도에 양이었습니다!!

 

 

각 종 채소와 브로콜리/블랙 올리브/햄프 시드/바질 페스토/크러쉬드 페퍼/그라노파다노 치즈/호밀빵 + 칠리 드레싱 

등등에 내용물로 많은 것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일단 재료 하나하나가 신선함이 느껴져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칠리소스는 강하지 않았고요 부어서 드시는 것보다 재료하나하나 찍어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호밀빵에 바질 페스토를 발라서 드셔 보세요~ 정말 맛있고 느낌 있습니다!

호밀빵이 하나여서 조금 아쉬웠는데 다음번에 추가해서 먹을까 봐요~

 

 

 

 

 

다음으로 나온 핫도그!! 이 집 유일한 핫도그입니다~

피자 먹을까 엄청 고민했었는데 한 번 도전해보고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기존 소시지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닭가슴살 소시지도 엄청 맛있습니다! 

일단 짜지 않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그런데 웰빙을 위해서 닭가슴살을 이용했지만 

생각보다 소스가 많아 더 살찌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닼ㅋㅋㅋ

소스 맛은 케첩과 머스터드를 섞은 듯한 맛이 낫습니다.

감자는 두툼하면서 기름기를 쏙 뺀 느낌으로 에어 프라이어기에 돌린 듯했습니다.

감자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었고 살 안 찌는 감튀 느낌이었습니다~

 

 

 

 

총평
비용은 높은 것도 적은 것도 아니지만 
야채도 큼지막한데 양도 많아서 다른 샐러드 집 비해 괜찮다고 느껴집니다.  
탄수화물이 많아서 다이어트 샐러드 집보다는 
깔끔한 것을 드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매장 청결도와 분위기, 맛, 위치 어느 하나 부족함이 없고 수상 내역을 통해

검증을 받은 가게인만큼 믿고 다시 재방문하고 싶습니다!! 
9.3점 / 10점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