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안양 삼막사 맛집] 순두부 먹고싶은땐 하르방 두부고을!

by 수달로그 2020. 4.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 입니다 ~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안양 삼막사 먹거리촌에 있는 하르방 두부고을입니다 

자 그럼 솔직 담백하게 시작해보겠습니다!

 

 

< 매장 주차입구 간판 >

 

매장 간판이 떡하니 크게 보입니다!

따라서 들어가면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걱정은 NO No 

 

 

< 주차장 규모 >

 

 

주차장 10~15대 정도 들어갈 수 있는 규모로

가족단위로 오시기 좋아요~

 

 

< 매장 입구 >

 

건물이 이뻐요 

문앞에 돌하르방이 지키고 있으니

한식당 느낌이 풀풀나니 좋네요 ㅎㅎ

 

 

< 매장 내 주방 >

 

들어가시면 바로 보이는 주방모습

오픈형 주방이다 보니 깔끔하니 보기좋았어요 ~

 

 

< 매장내부 모습 >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마다 파티션으로 가려져있어 옆사람 눈치안보고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단체석도 마련돼있어 모임 장소로도 딱좋을거 같네요~ 

 

 

 

< 메뉴판 > 

 

 

메뉴판 깔끔합니닿ㅎ 

저희는 버섯 두부전골 시켜서 먹을려구 했으나 

주위 손님들을 보니 거의 대부분이 정식을 시켜서 드시더라구요

식당 직원분께도 여쭤보니 정식이 잘나간다 하네요~ 

그래서 고을정식 2인 + 얼큰순두부 단품 1인  주문했어요~

 

 

< 솥밥 >

 

 

음식 나오기전에 화장실 들렸다가 나오는길에 봤는데요 

솥밥 기계들이 쫘악~ 있었어요 

주방안에 없고 밖에서 즉석으로 해주는게 신기하네요 ~

 

 

 

< 고을 정식 >

 

< 얼큰순두부 >

 

 

두부천국이네요 조그만 접시에 흰비지도 나오고 

뚝배기로는 비지찌개도 나오고 누가 봐도 건강식단이네요 

고등어랑 + 돔베수육고기 몇점 나왔는데  맛있더라구요 

저는 아직 초딩입맛인지 얼큰순두부찌개가 좋더라구요 ㅎㅎ

반찬도 필요하시면 직접 셀프로 가져다 드셔도되시고요 셀프코너에 없는 반찬은

따로 말씀드리면 바로 가져다주세요~ 

 

 

●총평

진정한 두부 맛을 느끼고 싶으시면 방문 추천드립니다!! 

비지나 순두는 진짜 맛있었어요 근데 나머지 반찬들은 평균정도 하는 맛이고 엄청 맛있다는 느낌은 못받았습니다.

그래도 전반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에 가족단위로 식사하기 딱입니다 

화장실은 가게 내부에 있습니다. 화장실 역시나 깔끔청결합니다 !!

 

 

 


 

●☎ : 031-471-5300

●가게 위치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삼막로 68      지번  석수동 39-2 1층 하르방두부고을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