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서울대입구 맛집 ] #김가네 김밥 #관악구청점 #테이크아웃 #리얼후기

by 수달로그 2020.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 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맛집은 프랜차이즈 분식집인 #김가네김밥입니다!!!

솔직 담백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김가네 위치>

김가네 위치로는 관악구청 바로 건너편에 위치해있습니다!! 

눈에 잘 띄는 홍콩반점 먼저 찾으시면 좋을 거 같아요~ 

홀에서 먹고 싶었으나 개인 사정상 테이크 아웃을 해가야 했어요 ㅠ.ㅠ 

가게서 바로 요리된 걸 먹고 싶었는데...ㅠ  

 

<포장 메뉴>

 

너무 배가 고파서 조금 과하게 시킨느낌 있었어요...ㅎㅎ;; 

생각한 대로 조금 가격대가 있는 분식집이네요 

 

 

<포장 상태>

 

포장은 깔끔하게 잘해주시네요 ~

돈까스는 친환경 용기로 사용해서 보기 좋았어요 !!

환경 생각하면 테이크아웃을 지양해야 하는데... 최대한 홀에서 먹도록 하겠습니다..!!

 

<등심 돈까스>

 

돈까스는 치즈돈까스, 등심돈까스 두 가지가 있더라구요 ~ 

약간 포장이 단촐하죠..? 돈까스는 8조각 있구요, 샐러드, 피클, 돈까스 소스 이렇게 구성돼 있네요!

솔직히 모든 구성이 그냥 평범한 맛이에요 ...그냥 딱 가장 보편적인 맛.. 조금 비싼 감이 있네요.. 

 

 

 

 

<떡볶이 비주얼>

 

다음으로는 국민음식 떡볶이!!! 

어디서 먹나 떡볶이는 무조건 시키는 거 같네요 ㅋㅋㅋㅋ

떡볶이 비주얼도 평범하죠? 떡은 쌀떡이구요 맛은 흠.... 이것도 진짜 평범하네요 

밑에 만두 하나가 숨겨져 있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떡볶이인데.. 

이것도 조금 실망이네요 .. 

 

 

< 갈비만두 >

 

제가 요즘 사랑에 빠진 갈비만두입니다! 갈비만두는 어디 가나 맛이 똑같은 거 같아요 ㅋㅋㅋ 

갈비만두 한 번이라도 드신 분들은 아실법한 맛입니다!! 

간장 덜어먹을 데가 없어서 그냥 위에다 살짝 뿌려먹었습니다 ㅋㅋㅋ 

 

 

< 소고기 김밥 >

 

다음으로는 김가네 가장 메인인 입니다!! 

색감은 많이 이뻐요 ~ 참기름은 안 발라주시네요.. 마지막에 참기름 개인적으로 선호하는데 ㅠ,ㅠ

김밥 또한 평범하네요 ㅋㅋㅋ 가격대에 비해 맛은 또 아쉽네요.. 

제가 오이를 싫어해서 오이가 들어간 김밥은 일단 기대를 안 해요 ㅋㅋ 이점 참고 바랍니다!! ㅎㅎ 

 


● 총평

그냥 모든 메뉴가 평범합니다 왜 다른 분식집에 비해 값이 비싼지 잘 모르겠어요.. 

브랜드 값인 거 같아요.. 가게는 전반적으로 깔끔해서 좋긴 좋았아요!! 

그런데 굳이 따로 찾아갈 만큼은 아닌 거 같네요 .. !! 

이상 수달로그 였습니다~ 

 

● 영업시간    
매일 07:30 - 22:30

 

전화번호 : 02-888-7769

지도 : 서울 관악구 관악로 152 지번 봉천동 1598-18 서량 빌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