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강남역 맛집] #떡도리탕 #리얼후기

by 수달로그 2020.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

제가 오늘 다녀온 곳은 강남역에서 닭볶음탕+떡볶이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떡도리탕 가게를 방문했습니다~

 

 

<가게 입구>

드디어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호다닥 달려갔습니다~~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오면 5분도 채 안 걸립니다!!!

입간판부터 맛집 향기가 나요ㅎㅎㅎ 무려 20년 전통 !!!!

가게가 지하에 위치해 있어서 약간 어두운 분위기가 납니다!

 

 

 

 

 

<메뉴판>

점심시간 때쯤 방문을 해서 그런지 웨이팅 없이 바로 착석했습니다!

메뉴 자체가 술안주라 저녁에만 손님이 많이 계실 줄 알았는데

낮에도 생각보다 많이들 찾아오시는 거 같아요!!

흔히 밖에서 생각하는 닭볶음탕에 비해 가격이  많이 저렴해욯ㅎㅎㅎㅎㅎ

저희는 4명이 와서 고민도 없이 (라면사리+공깃밥+주먹밥) 주문했어요 

맵기는 기본으로 주문했구요 ~ 

 

 

 

<밑반찬>

 

밑반찬은 간단하게 깍두기 + 콩나물무침  두 가지가 나오더라구요!! 

밑반찬 비주얼은 좀 아쉬웠어요 ..ㅠ  맛은 보통인 거 같아요!!! 

메인이 아니라 패스~

 

<떡도리탕 대 사이즈>

 

드디어 #메인 메뉴 등장~~~

라면사리는 약간 익혀진 상태로 나오구요 , 떡은 보다시피 많아요!! 괜히 떡도리탕이 아니네요 ㅋㅋㅋ

비주얼은 약간 즉석떡볶이 같기도 하고요ㅎㅎ @떡은 밀떡입니다 

들어간 재료로는 ( 양파 + + 밀떡 + 감자+ 닭 한 마리 ) 

왜 좀 저렴한 지 알 수 있었어요.. 닭도 큰 닭이 아니로 작은 닭이었어요ㅠㅠ.. 

 

 

 

 

떡이 너무 맛있어서 중간에 추가했습니다 ~ 

맛은 음... 닭볶음탕떡볶이 두 가지 맛이 오묘하게 납니다 

맵기는 신라면 정도이구요 , 닭은 확실히 작아서 그런지 살이 많지는 않았어요 ㅠ,ㅠ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확실히 좀 매워하실 거 같아요 

매운맛콩나물이 중화시켜줍니다 ㅎㅎ 살짝 자극적인 맛이라 계속 손이 가요 매워도 ~ (결론은 맛있다는소리)

※라면사리 진짜 추천드립니다!!!! 

친구들이 아침들을 먹고 와서 감자전을 못 시켰는데 

여기 오시면 꼭 시켜 드세요... 주위 사람들 드시는 거 보는데 진짜 미쳐버리는 줄 알았아요 ..

감자전을 국물에 찍어 드시는데... 꼭꼭 시켜 드세요.. 

 

 

<볶음밥>

 

이 집에 하이라이트인 볶음밥!!! 진짜 꼭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사진은 2개의 양입니다 남은 국물은 따로 덜어 주시고 

냄비를 가져가셔서 주방에서 볶아주십니다!!! 

개인적으로 주방 가져가서 해주는 거 싫어하는데...ㅠ 

와 .. #볶음밥 진짜 맛있네요.. 즉석떡볶이 먹고 남은 양념에 비빈 느낌?? 

진짜 꼭 드세요 추천합니다!!!!!!! 

TIP감자를 아껴놨다가 마지막에 볶음밥에다 감자 으깨서 드세요 ~ 진짜 죽습니다 ㅋㅋㅋㅋ

 

 

● 총평 

"닭이랑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보시고, 만약 3명~4명이서 가셨다면 중 사이즈에 여러 사리들 추가하시는 것도 

괜찮은 거 같아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꼭꼭 특히 소주~ 볶음밥도 필수!!  남녀노소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음식인 거 같아요 추운 겨울날 정말 추천드립니다!!!!! "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12:00 ~ 01:00
일요일 , 공휴일 12:00 ~ 24:00

 

떡도리탕 ( 구 청사이오)

전화번호

02-501-2940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28-4

(역삼동 817-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