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쑥고개 맛집] 불맛나는 쭈꾸미 맛집 #산촌신쭈꾸미#리얼 후기

by 수달로그 2020.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맛집은요 불맛 나는 주꾸미 맛집인 #산촌 신 주꾸미입니다!! 

솔직 담백하게 시작해보겠습니다~~~~

 

 

<가게 정면>

 

쑥고개에서 내려오신 다음 서울대 방면으로 쪼오금만 가시면 바로 보입니다!! 

가게 바로 앞에 7~10대 정도 ※주차가능※ 합니다!! 

이 집은 간판이 여러 개라서 눈에 확뜁니다ㅋㅋㅋ 

저는 저녁 시간대 방문했는데 손님이 많더라구요!! 

 

 

 

< 가게 내부>

 

< 가게 메뉴 > 

 

 

메뉴가 많지 않고 딱 보기 좋죠?! 

요즘 쭈꾸미 볶음 + 묵사발 + 도토리전 + 샐러드 이러한 조합인 가게가 많더라구요!!  

여기 또한 비슷한 조합입니다!! 

저희는 셋이서 부대찌개 국물도 먹고 싶어서 부대찌개 세트 2개 + 쭈꾸미 세트 1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저는 쭈꾸미를 더 많이 먹고 싶었는데 

부대찌개는 최소 2인분을 시켜야 한다고 하더라구요..ㅠ  그래도 두 가지 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 묵사발 >

 

 

맨 먼저 나오는 묵사발!!! 

딱 봐도 무난한 비주얼이죠? 애피타이저 느낌이라 좀 가볍게 만드신 거 같네요 ㅎㅎㅎ 

보편적인 묵사발 맛이었어요!! 새콤하니 확실히 입맛을 돋우는 역할을 해요 ㅋㅋㅋ

 

 

< 기본 반찬 > 

 

 

기본 반찬으로 무생채 + 콩나물 + 김치 + 마늘쫑볶음(?)  콩나물하고 무생채는 쭈꾸미랑 같이 비벼먹으라고 나왔구요 김치랑 있고요 마늘쫑은 약간 조림식으로 해서 나왔는데 그냥 그렇네요 .. 

반찬에는 힘을 덜 주신 거 같아요! 메인이 기대되게 ㅎㅎ 

 

 

 

< 도토리전 > 

 

 

다음으로는 도토리전!! 색감이 너무 이쁘죠?ㅎㅎ 

저는 습관적으로 전을 보면 간장을 찾아서 주위를 두리번거렸는데 안 주시더라고요 

기본적으로 간이 돼있겠지?? 하고 먹었는데 싱겁지 않고 딱 좋았어요 ! 

아마 근데 달라하면 주실 거예요!! 

맛은 흠... 쫄깃하고 고소했어요 

여기서 TIP. 몇 조각 아껴놨다가 쭈꾸미를 싸서 드세요!! 

 

 

 

< 부대찌개 모습 >

 

 

다음으로는 부대찌개 !! 아주 이쁜 비주얼이죠? ㅋㅋㅋ 

요즘 날이 추워서 그런지 식탁에 무조건 국물이 있어야 해요.. 그래야 제대로 먹은 거 같아요 

저기 주전자는 육수입니다!! 여기는 육수가 약간 빨간색이더라고요 양념장을 미리 육수에 푼 느낌? 

작은만두,소시지 햄, 다진 고기, 조롱이떡 이렇게 구성돼있고요 여기는 처음에 라면사리는 무료로 줘요!!! 

끓기만을 기다리면서 나머지 음식들을 즐기면서 될 거 같아욧~~ㅎㅎㅎ

 

 

 

 

< 샐러드 >

 

 

메인을 먹기 전에 채소 좀 먹어줘야겟죠~? ㅋㅋㅋ 

소스는 어디서 먹어본 맛인데 정확히 이름을 모르겠어요.. 발사믹 소스 느낌?? 

올리브아몬드를 많이 넣어주시는데 골라먹는 재미도 있구욯ㅎㅎ 

기본적으로 신선하니 좋네요!! 

 

 

 

 

< 쭈꾸미 볶음 > 

 

 

대망의 쭈꾸미 볶음!!!! 

이 집은 모든 음식이 색감이 이뻐요!!  

비주얼 미쳤죠? 불향도 나서 후각으로 로도 즐길 수 있어욯ㅎㅎ 

양은 딱 적당한 거 같아요 1인분 생각하면 많아요! 

이제 콩나물+무생채랑 같이 밥그릇에 담아서 쓱싹 비벼 드시면 되네요~~ 

맛은 흠... 불맛 나니 행복해요 ㅎㅎ 말로 표현할 수 없을 거 같아요 ㅋㅋㅋ 

맵기는 주문 전에 매운맛,보통맛이 있는데 선택하시면 돼요!! 

보통만 시켜도 충분히 매콤하니 참고 부탁드려요~ 

 

 

< 가게 내 카페 >

 

 

식사 다 하셨다고 그냥 가시면 안 돼요!!!!! 

가게 옆 통로로 가시면 바로 가게 내 카페가 하나 있어요 

여기서 #커피 무료로 해주시는 차한잔 하시고 가시면 딱 좋아요!! 

직접 빵도 만들어 판매도 하시네요 ㅎㅎ 

 

 

 

< 마늘빵 >

 

 

여기서 구매한 마늘빵입니다!! 

진짜 먹음직스럽죠?? ㅋㅋㅋ 개당 2천 원으로 꽤나 값이 나갑니다 

박스로 구매하시면 1개 더 무료로 주세요~ 박스 하나에 10,000원 입니댜댜!

즉석에서 시식할 때는 바삭하니 맛있었는데 ,,, 

집에 가져가서 먹으니 그냥 평범해졌어요,,, 

다음부터는 가게서 사 먹으려고요 ㅋㅋㅎㅋㅎㅋㅎ

 


 

● 총평

 

가게는 전반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나면서 청결에는 신경을 많이 쓴 듯합니다! 

₩11,000 가격이 부담스러우실 수도 있겠지만 코스식으로 나오고, 맛도 전반적으로 

다 좋았기에 저는 비싸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친구들 아님 부모님을 모시고 와도 딱 좋은 식당 같습니다.

가끔 쭈꾸미 맛이 생각나서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여기는 포장하면 1인분에 ₩6,500으로 쭈꾸미만 많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포장 추천드립니다!!!

 

☎: 02-6085-2505

 

● 영업시간 

매일 10:00 - 24:00연중무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