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신림 치킨 맛집] 땅땅치킨 신림점 포장후기

by 수달로그 2020.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수우우우달로그입니다 !! 

오늘 포스팅할 가게는요  대구에서 핫해 서울까지 상륙한 땅땅 치킨입니다!!

솔직담백하게 글을 남겨보겠습니다~

 

 

 

< 매장 내부모습 > 

 

 

오픈한 지 얼마 안돼 보였어요 

매장 내부도 깔끔하고,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주문 밀린 거 보이시죠??

인기 많은 거 같더라고요 

홀에서도 식사가능해요 3 테이블 정도 있어요!! 

 

저는 땅땅치킨 Best 메뉴인 3번!!! 

땅땅 불갈비 + 허브순살치킨을 시켰어요!  가격은 \19,900

 

 

 

<포장지 들고 엘베안>

 

 

오랜 기다림 끝에 집으로 가는 길 ~~

엘리베이터 안에서 치느님 포장지를 볼 때 가장 설레는 거 아시져~? ㅎㅎㅎㅎ

냄새 풍겨서 얼마나 죄송했는지..... 

 

 

 

< 포장박스 >

 

 

순살이다 보니 박스 부피가 크지 않았어요 

그냥 보기만 해도 좋네요 ㅋㅋㅋ

 

 

 

< 치킨박스 >

 

 

기본으로 매콤소스 1 + 어니언 머스타드 1 + 치킨무 +펩시(소) 캔 

구성돼있습니다!!! 

 

 

 

<감자튀김>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감자튀김!!!!

실제 사이드 메뉴로 허브바삭감자가 있습니다 !! 

오픈 이벤트로 챙겨주신 건지 잘 모르겠으나 

감사히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 감자튀김 느낌인데 살짝 달달한 맛이 나요 ~ 

그냥 흔히 드실 수 있는 감튀 맛입니다 ㅋㅋㅋ

 

 

<세트메뉴 3번>

 

 

그 유명한 땅땅치킨 세트메뉴 3번!!!!

허브 순살치킨 + 땅땅불갈비 입니다

땅땅불갈비 메뉴는 땅땅치킨을 대표하는 메뉴로서 가장 잘 나갑니다 

모든 살이 닭다리살로 만들어져 부드러웠어요 ㅠㅠ 

땅땅불갈비는 오븐에서 구워낸 특유의 향도 나서 더욱 좋았구요 

순살치킨은 역시나 실망 안 시키네요 ㅠ 바삭하니 사알짝 간장 소스가 묻혀져 나오더라구요

두 개다 특색 있고 맛있었어요 !! 

 

 

< 땅땅치킨 메뉴&쿠폰 >

 

 

메뉴 보시고 참고해서 꼭 시켜 드셔 보세요~~ 

쿠폰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꼭 참고 해 주세요 ㅎㅎㅎ 12번 금방 시켜먹죠 ㅋㅋ

 

 

● 총평

대구에서 왜 유명했는지 알겠다 

맛과 양 웬만한 치킨집에 절대 밀리지 않는다 !

이 정도 가격에 순살이 양 많은 치킨집 찾기 어려운데 2만 원도 안 되는 가격에 두 가지 맛을 볼 수 있으며 양도 많고 최고다!! 

단점을 찾아보자면 .. 흠...  아직은 못 찾았다 

짧은 시일 내에 또 시켜먹고 싶다!!

이상 수달로그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전화번호 : 02-868-8882 

○ 가게 위치 : 서울 관악구 문성로 221 1층 (우)08775

○ 영업시간 : 매일 12:00 ~ 01:00 연중무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