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낙성대 & 샤로수길 맛집] 한그릇 낙지마당 방문 후기갑니다

by 수달로그 2020. 4.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 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요 보양식으로 유명한 낙지!!! 

낙지 맛집인 한그릇 낙지마당입니다!! 솔직 담백하게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 가게 정면 >

 

가게 위치로는 낙성대공원 가는 길목에 있습니다 

샤로수길 ~ 낙성대역 중간정도에 위치해 있는 거 같네요! 

간판이 눈에 잘 띄어 바로 보이실 겁니다!!

 

 

 

< 가게 메뉴판 >

 

 

메뉴판 보시면 온통 낙지입니다 ㅋㅋㅋㅋ

낙지 전문점이라는 믿음이 가네요 ㅎㅎ

저희는 낙지볶음을  주문했습니다!!  입간판에서 볼 수 있는 메뉴로

낙지볶음 + 콩나물국 + 계란찜 + 공깃밥 구성돼 있으며  

인당 \10,000 입니다!! 

아! 그리고 맵기 조절 가능합니다!!! 저희는 보통매운맛으로 ~ 

 

 

 

 

< 가게 내부 >

 

 

음식이 나오기 전에 가게 내부를 찍어봤습니다 

이른 저녁 왔는지라 손님은 없었어요

널찍하니 회식하기도 좋겠어요 ㅎㅎ

 

 

 

< 가게 외부 >

 

 

벚꽃이 바로 보이는지라 

창가 뷰도 생각보다 좋더라고요 ㅋㅋㅋ

 

 

 

 

< 밑반찬 >

 

 

주문함과 동시에 나오는 밑반찬들 ~

콩나물국이 저렇게 나오면 보통 냉국인데 

여기는 따끈한 국물이더라구요 

매콤한 음식을 먹기 전 속을 편안하게 하는 거 같아 좋아요 ㅎㅎ 

양파 초절임 , 깍두기 , 생콩나물 이렇게 나오네요 ㅎㅎ 

 

 

 

 

 

 

< 밥, 계란찜, 김가루 >

 

 

비벼먹을 수 있게 큰 접시에 담겨서 나오는 공깃밥! 

보글보글 따끈한 계란찜! 

밥 비벼먹을 때 필수인 김가루 ! 

구성 너무 좋죠? ㅎㅎㅎ

 

 

 

 

< 낚지볶음 > 

 

 

 

그리고 오늘 메인 요리!!

엄청 매워 보이진 않았어요 낚지 양도 둘이서 먹기 충분한 거 같고요 

살짝 물기(?)라 해야 하나 물기가 좀 많았어요 양념이 조금 덜 배어 있는 느낌이나 아쉬웠어요 ㅠ 

저는 약간 졸은 느낌? 그런 느낌을 좋아하는데....

 

 

 

 

< 낚지덮밥 >

 

 

이제 다 넣고 비벼 드시면 됩니다 ^^ 

이렇게 비벼먹으면 한국인이라면 안 좋아하려야 안 좋아할 수가 없네요 ㅎㅎㅎ 

드시다가 조금 매우시면 계란찜으로 직행하시면 되구 

목메시면 콩나물국 드링킹 하시면 되구 

밸런스가 최고네욬ㅋㅎㅎ

 

 

 

 

● 총평

이 정도 구성에 낙지라는 점을 감안해보면 인당 만원이라는 가격이 아깝지는 않은 거 같다.

더보기

그런데 맛은 가정집에서 쉽고 해 먹을 수 있는 맛? 조금 무난했고 불맛은 기대하시면 안 됩니다 ㅠ 

맛을 떠나서 한 끼를 든든하게 먹은 느낌은 좋았다 ! 

제로 페이 결제 가능하고 화장실은 이용해보진 않았지만 아마 밖에 있을 겁니다! 

다음번에는 낙지 철판을 먹으러 재방문 의사는 있다!! 

 

 


 

 

 

 

○ 전화번호 : 02-877-9459

○ 가게 위치 : 서울 관악구 낙성대로 20 (지번) 서울 관악구 봉천동 1625-20

○ 영업시간 : 매일 10:00~23: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