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분식 맛집 추천] 분식청 깔끔한 배달 분식점 찾는다면 여기서

by 수달로그 2024.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맛집은 '분식청'입니다.

배달 어플에서 분식점을 찾던 중 리뷰가 좋아 보여 바로 주문해 봤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가게 위치

 

 

 

분식청 브랜드는 처음 봤는데요 2호 점도 생기며 금천, 관악, 영등포에서 꽤 

잘 나가는 거 같아요! 리뷰도 좋고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가게가 운영되는 느낌입니다.

 

메뉴는 김밥, 쫄면, 떡볶이부터 덮밥, 돈가스 등등 웬만한 분식 메뉴가 다 있습니다.

정말 많아서 어떤 걸 시켜 먹어야 할지 결정장애가 오더라고요..ㅎㅎ 

 

저는 가장 잘 나가는 메뉴인 김밥과 쫄면을 주문했습니다.

이 집은 특이하게 반반김밥으로 본인이 원하는 맛을 2가지 선택 가능하더라고요.

반반김밥을 살면서 처음 주문해 보는데 굉장히 괜찮은 거 같아요! 

두 가지 맛을 한 줄에 즐길 수 있다니 메리트 있네요~ 

 

그리고 품질검사통과된 수제 쫄면을 추가적으로 주문했고요 최소주문금액 맞추고자

새우튀김 하나 주문했습니다~ 

 

요즘 너무나도 오른 분식가게와 견주어도 전혀 비싼 감은 없으며 

전체적으로 가격이 착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배달 포장 상태

 

 

 

포장은 깔끔하게 담겨 나옵니다. 

군더더기 없이 가장 이상적인 배달음식 포장 상태로 온듯합니다.

 

 

 

교자만두 & 새우튀김

 

 

리뷰이벤트 교자만두 튀김 2EA, 새우튀김 1 EA 종이봉투에 담겨옵니다.

특별한 느낌 없이 기성품을 튀겨준 거 같았어요! 

맛은 그만큼 익숙하며, 누구나 좋아할 거 같아요! 

 

 

반반 김밥~

 

 

 

 

김밥은 은박지, 종이에 감싸오는 게 아닌 종이 곽 용기에 야무지게 담겨옵니다.

이 점부터 이 집이 정말 섬세하면서 사소한 거 하나하나 신경 써주시는 거 같았어요~ 

 

참치와 돈가스를 주문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재료들이 굉장히 신선하다는 걸

느끼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재료들도 풍성하게 넣어주시면서 간도 적당하며 밸런스가 잘 갖춰진 맛입니다!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을 만한 김밥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쫄면

 

 

쫄면은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옵니다.

용기가 크지 않아 양이 너무 작은 거 아닌가? 했지만 막상 비비고 나니 어엿한 1인분 양이네요~ 

양념은 밑에 넉넉히 있어서 부족함은 없었고요, 매콤한 소스 향이 후각을 자극하네요~ 

 

 

 

 

 

 

토핑은 별다를 거 없이 상추, 양배추, 콩나물, 계란 반 쪽 올라갔으며,

쫄면 식감은 탱글탱글하니 잘 삶아서 나옵니다.

 

수제 쫄면이라 그런지 소스를 자체적으로 만드신 느낌이 났습니다. 

MSG가 많이 들어가 매콤 달콤한 자극적인 맛이 아닌  직접 만드신 수제 양념소스 같은 맛이 났습니다.

 

새콤달콤한 맛이 조금 덜했지만 쫄면 특유의 맛은 느낄 수 있었습니다.

김밥, 만두 등과 곁들여 먹기 딱 좋았으며, 부담 없는 맛으로 질리는 느낌 없이 계속 들어가네요~ 

왜 추천 메뉴로 인기 많은 지 알겠더라고요~ 

 

 


 

총평
가격, 맛, 퀄리티 어느 하나 부족한 면이 없는 분식집으로
분식 메뉴가 생각날 때면 여기서 자주 시켜 먹을 거 같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