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신림 찜닭 맛집 추천] 닭떼목장 본점 내돈내산 배달 후기

by 수달로그 2024. 6.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맛집은 찜닭 판매하는 '닭떼목장'입니다.
찜닭이 너무 먹고 싶어 배달 어플 검색하던 중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닭떼목장 본점  
ㅇ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동 1길 7 1층 닭떼목장 본점
ㅇ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ㅇ 가게번호 : 02-871-9962

 

 

 

메뉴

 

 

 

 

 

배달 전문 가게로 이름부터 닭떼목장으로 찜닭 하는 가게네요. 
찜닭 종류가 다양합니다. 야채찜닭, 고추장로제, 간장 등 잘 나가는 찜닭 메뉴들은 다 있는 거 같네요!

 

 

 

 

주문내역

 

 

 

 

 

저는 혼자 먹을거기에 1인 순살 간장찜닭 약간 매운맛에 각 종 사리등을 추가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 구성입니다. 가격 참고해 주세요~

 

 

배달 상태

 

 

 

 

찜닭 메뉴 특성상 혼자 먹을 때는 주문하기가 참 곤란한데 
이 집은 1인 찜닭이 있어서 굉장히 맘에 드네요! 

흘리지 않게끔 꽉 묶인 채 봉투에 야무지게 담겨옵니다.
공깃밥, 무, 전단지, 일회용 수저와 같이 나옵니다.

 

 

 

 

광고 전단지

 

 

 

 

요즘 보기 힘든 전단지 형태인데요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맛있으면 냉장고에 붙여놔야겠어요~ 

 

 

 

 

1인 순살찜닭 비주얼

 

 

 

 


비주얼이 굉장히 영롱합니다. 저는 리뷰 이벤트로 모짜렐라 치즈를 선택했는데 
이렇게나 많이 주실지 몰랐습니다. 웬만한 기본 치즈 추가와 크게 다르지 않은 양으로 치즈를 녹여주신 거 같네요! 

 

 

 

닭다리살

 

 

 

 

 


리뷰 보니 납작 만두를 추가 많이 하시길래 저 또한 주문해 봤습니다.
겉에는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하니 찜닭 국물에 적셔먹으니 매력 있습니다. 당면등과도 같이 싸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일반당면으로 보통 찜닭에 들어가는 살짝 도톰한 면발입니다. 
순살은 100% 닭다리살로 말하지 않아도 누구나 아시는 순살로 부드럽습니다. 잡내 전혀 안나며 괜찮았어요!

 

 

 

각 종 사리

 

 

 

 

메추리알, 감자만두, 떡사리, 감자, 대파 그리고 양파 전체적으로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만두는 감자만두라길래 조그마한 메추리알 같은 만두인 줄 알았으나 큼직한 만두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배불렀습니다..

 


간장 찜닭맛은 너무 달지도 짜지도 자극적이지도 않은 밸런스가 너무 좋았으며
본연 재료의 맛들을 느끼기 너무 좋았습니다.
웬만한 프랜차이즈 찜닭과 견주어도 나쁘지 않은 맛인 거 같아요! 
자극적이지 않다 보니 물리지 않게 계속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맵기의 경우 약간 매운맛을 주문했는데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도 기분 좋은 매운맛으로 
누구나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찜닭은 그래도 어느 정도 매워야 된다는 주의여서 약간 매운맛 강추드립니다!! 
1인 순살을 시켰지만 사리 여러 개 주문하면 2명 이서도 충분히 배불리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총평

가격, 퀄리티 등을 고려했을 때 가성비 찜닭 맛집입니다!
찜닭 메뉴를 2만 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혼자 이렇게 배불리 먹을 수 있다니 크나큰 장점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둘이서 1.5인 고추장찜닭을 주문시켜 먹을 거 같아요!
재구매의사 99.78%입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