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피자 맛집 추천] 폭풍토핑 피자스톰 내돈내산 배달 후기

by 수달로그 2024. 7.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맛집은 '피자스톰'입니다.

주말 저녁 피자한판을 먹어볼까 배달 어플을 검색하던 중 발견하게 된 가게로 

리뷰가 너무 맛있어 보여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주문내역  

사이즈XL 18,900원
88 페퍼로니(1,500원) + 허리케인골드(3,000원)
갈릭소스 추가(500원) + 랜치소스 추가(800원)



 

 

 

 

PIZZA STORM 글자가 박혀있는 봉투에 야무지게 담겨옵니다.

레고 느낌나는 디자인에 대문짝만 하게 영문으로 브랜드를 알리네요~ 

 

 

 

 

 

피자 비주얼

 

 

 

 

 

리뷰 이벤트로 치즈크러스트 요청했습니다.

비주얼은 일단 전반적으로 만족스럽네요! 크기도 크고 토핑도 굉장히 실한 느낌이 듭니다!

 

 

 

페퍼로니 & 허리케인 골드

 

 

 

 

 

 

페퍼로니 일단 햄 양을 보고선 합격입니다. 겹겹이 피자 도우를 다 가릴 만큼 아낌없이 넣어주셨으며 비주얼도 

너무나 먹음직스러운 게 이 집은 아낌없이 퍼주는 느낌입니다! 

맛은 음.. 너무나 잘아는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ㅎㅎ 웬만한 피자집 견주어도 부족함 없는 맛인 거 같아요! 

 

 

허리케인 골드 피자는 화이트 소스+ 고구마무스+베이컨이 야무지게 올라간 피자로 

비주얼은 굉장히 끝내줍니다. 맛없을수 없는 재료를 때려 넣은 만큼 맛 또한 정말 맛있네요.

메이저 피자 가게에서는 보기 힘든 메뉴이지만 동네 배달 전문 피자가게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메뉴로 

스테디셀러인 만큼 꼭 허리케인 골드는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피자 특징

 

 

 

좀 식었지만 치즈가 살짝 늘어나는 게 볼 수 있듯이 양을 넉넉히 넣어주십니다.

또한 뒤에 빵 안에도 꽉 차게끔 치즈를 넉넉히 넣어주시는 게 완전 혜자스럽습니다! 

물론 추가요금이 있긴 하지만 저는 리뷰이벤트로 누릴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랜치 소스

 

 

 

 

 

여기는 좀 색다롭게 랜치소스를 판매하더라고요 그래서 하나 추가해 봤습니다.

갈릭소스는 여타 다른 브랜드와 정말 비슷합니다.

랜치는 확실히 특색 있으며, 묘하게 피자랑 굉장히 잘 어울리는 맛이더라고요!

 

 

살짝 새콤한 맛이다 보니 단짠단짠의 피자와의 조합이 좋았습니다.

저는 갈릭소스를 굉장히 좋아하지만 랜치에 더 많이 찍어먹은 거 같아요! 

꼭 한 번 이 소스는 추가 해서 드셔보세요~ 

 

 


 

 

총평

가격, 퀄리티, 맛 어느 하나 부족함 없는 피자집으로
요즘 잘 나가는 동네 배달 전문 피자집과 견주어도
뒤처지는 부분이 1도 없는 느낌입니다.
할인 행사 하던가 회식 때 이 집으로 가끔 주문할 거 같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