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먹거리

[KFC 메뉴 추천]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세트 먹어본 찐후기

by 수달로그 2023. 1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오늘은 KFC에서 카톡 메시지로 세트업 무료 쿠폰을 준다는 내용을 전달받고  퇴근길에 바로 방문해 봤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쿠폰

 

 

 

 

KFC와 플친을 하면 주기적으로 쿠폰을 보내줍니다!

오랜만에 KFC가 생각나면서 마침 세트업 무료 쿠폰이 있어서 주문해 봤어요~

 

블랙라벨폴인치즈는 '부드러운 통닭다리살과 크림치즈, 고다치즈, 블루치즈의 완벽한 조화의 버거'라는 

특징을 가진 버거로 KFC에서 숨은 맛난 버거라고 생각합니다.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세트

 

 

 

 

오랜만에 KFC를 방문해 봤는데요, 어느새 또 감튀가 바뀌었네요? 케이준 감자였던 걸로 아는데 금세 맥O 버거 감튀와

비슷한 비주얼과 식감, 맛으로 바뀌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얇은 감자가 좋아 괜찮았습니다. 특별한 맛은 없지만 기본기를 갖춘 감튀 맛입니다!

짭짤 고소하니 일반적으로 헤비 한 KFC버거와 너무나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듭니다.

 

버거가 푹신하면서 번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쓴 거 같아요!

촉촉하면서 부드러우니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내용물 상태

 

 

 

큼지막한 닭다리살 치킨 패티에 무심하게 던져진 각 종 재료들

치즈가 녹여진 상태가 아니 고체 그대로 턱 올라가 있어서 조금 놀랬습니다.

 

한 입 베어 먹는 순간 속재료들이 조금 차가운 느낌이 들어서 아쉬웠지만, 폴인치즈버거인 만큼 치즈 향이

풍부했으며, 강렬해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모짜렐라 치즈 아니면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크림, 고다, 블루치즈 전체적으로 괜찮네요!

 

토핑과 양념 소스들의 맛 밸런스가 딱 좋으면서 먹기 거부감이 없네요.

하지만 단품 7,700원이면 조금 고민될만합니다..

 

 

 


 

 

총평
KFC버거 하면 많이 투박한 느낌이었는데 번 상태부터 속재료들까지

많이 변화한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수제버거가 대세인 요즘 치킨버거가 그리울 때 KFC 방문하시면 좋을 듯하네요!
그러나 제 가격이 아닌 쿠폰이 생기면 방문할 거 같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