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먹거리

[오뚜기 신상 컵라면] 열튀김우동 사먹어본 찐 후기

by 수달로그 2023.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먹거리는 오뚜기 신상 '열튀김우동' 컵라면입니다!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요기할 거 탐색 중 눈에 들어와 바로 구매해 봤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열튀김우동 컵라면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진열된 상태로 열라면 특유의 디자인 그대로 나타내면서 튀김우동 문구가 있네요.

매콤한 열라면과 시원한 튀김우동의 만남!  많이 기대됩니다!

 

 편의점 기준 가격 

2,000원

 

 

 

조리법 및 영양정보

 

 

 

 

이 제품은 끓는 물. 조리 2가지 형태로 조리가 가능합니다!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하다니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칼로리는 440kcal로 500이 넘지 않는 것에 만족하며, 단백질, 칼슘 함량들도 높아 

죄책감 덜하면서 라면을 먹을 수 있을 거 같네요..ㅎ

 

 

 

내용물

 

 

 

 

분말수프와, 후첨 건더기스프가 있습니다. 

후첨 건더기 스프의 경우 조리 완료 후 넣어 드시는 거라 처음에 분말스프와 같이 넣으시면 안 됩니다!!

 

 

 

전자레인지 조리

 

 

 

 

개인적으로 전자레인지 조리가 면발이 쫄깃하면서 깊은 맛이 나는 거 같아 선호합니다.

3분보다 조금 덜한 2분 30초에 맞춰서 조리했고요, 이후 후첨 건더기스프를 투하했어요.

 

컵 주위에 묻은 고춧가루와 국물 색깔만 봐도 굉장히 얼큰한 맛이 나는 라면 느낌입니다.

저는 건더기가 타사 농심 튀김가락국수 안에 들어있는 튀김 건더기를 생각했는데 그와 완전 다른 튀김이 들어가 있습니다.

 

 

 

 

 

 

 

면발이 기존 열라면과 전혀 다른 식감으로 굉장히 쫄깃하며, 두툼합니다.

약간 오동통과 같은 두툼한 면발로 탱기 있으면서 식감이 너무 좋네요!

무조건 이면은 전자레인지 조리해야 최상의 면발 맛을 느껴보실 수 있을 거 같아요.

 

국물은 튀김가루가 들어가서 그런지 기계우동 느낌이 나면서 생각보다 매콤하지 않았어요.

살짝 매콤한 정도?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을 정도입니다.

건더기들이 시간이 지나면서 눅눅해지는데 오히려 바삭한 것보다 더 매력 있었습니다.

라면이지만 정말 튀김 우동을 먹고 있는 기분을 받았네요~

 

 


 

 

총평
기존에 우리가 알던 열라면과 전혀 다른 느낌으로 색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통통한 면발과 튀김우동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하는 컵라면입니다!
맛은 전반적으로 괜찮았지만
생각보다는 호불호가 있을 거 같습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