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먹거리

[CJ 냉동피자 추천] 트리플미트콤보 디트로이트 피자 구매 후기

by 수달로그 2023. 1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오늘 포스팅해볼 식품은 CJ사에서 출시된 트리플미트콤보 디트로이트 피자입니다!

이마트에서 쓱데이 이벤트로 판매 중이길래 바로 구매해 봤어요.

솔직 담백한 제품 리뷰 가보겠습니다~ 

 

 

 

포장지

 

 

 

 

요즘 네모난 형태인 피자로 타 브랜드에서 출시하여 유행 중인 디트로이트 피자로 CJ에서 재빠르게 냉동식품으로 

변환하여 판매 상품으로 내놓아 주셨네요.

이마트 쓱데이 행상 중이어서 1+1으로 9,900원 으로 주문했습니다! 

 

 

 

제품 특징

 

 

 

 

디트로이트 피자의 유래를 설명해 줍니다. 

미국 도시 중 하나인 디트로이트 지역은 자동차 공업도시로 유명했으며, 당시 피자를 굽기 위한 도구로 

마땅한 트레이가 없어서 자동차 제조 공장에서 납품하는 철제 사각 팬에 굽게 되어 네모난 피자가 됐다고 하네요.

 

 

조리 방법

 

 

 


에어프라이어기 및 오븐을 사용한 조리법이 상세히 설명해 줍니다.

대략 11~13분 정도 소요되네요!

냉동피자의 경우 전자레인지로 보통 조리가 가능하지만 이 제품은 아닌가 보네요.

 

 

제품 상태

 

 

 

 

 

제품을 잘 못 실고 왔는지 소스가 한쪽으로 쏠려 있네요. 

그림과 다를 건 알았지만 일단 비주얼은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ㅎㅎ

 

가까스로 꾸겨 넣어 에어프라이어기에 간신히 들어가서 다행입니다.

이대로 바로 13분 정도 가량 조리를 했습니다.

 

 

 

제품 완성

 

 

 

 

에어프라이어기도 오븐에 한 거 같이 굉장히 잘 조리가 됩니다.

갑자기 정말 먹음직스러운 피자가 완성됩니다.

냄새도 좋았고요 토마토 향과 치즈의 고소한 향이 코끝은 자극하네요!

 

 

 

 

 

 

바로 가위로 조각을 내서 시식을 해봤습니다. 

치즈의 양은 적당했으며, 토마토소스가 듬뿍 들어가 굉장히 짭짤했습니다.

 

 

 

 

 

 

사각피자답게 먹기 좋은 사이즈로 깔끔하게 먹기 좋았으며, 빵 끝이 바삭하면서 도우가 전혀 물리지 않았습니다.

다만 토핑의 양이 조금 부실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소스 맛은 달짝지근하여 호불호 없을 거 같네요.

 

 

 


 

총평

페퍼로니 피자 즐겨드시는 분과 맥주를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행사 없이 구매할 경우 조금 비싼 감이 있어
행사 있을 때는 꼭 구매해 냉동실에 쟁여놔야 할 냉동피자 제품으로 보이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