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먹거리

[떡볶이 추천] 소소떡볶이 배달 시켜 먹어본 후기

by 수달로그 2023.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볼 먹거리는 얼마 전 인스타에서 우연히 보게 되어 주문하게 된 소소떡볶이 집입니다!!

가성비가 그렇게 좋다고 해서 한 번 주문해 봤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배달 어플 메뉴 리스트

 

 

 

 

 

 

메뉴 이름부터 갓성비라 불리며 1~2인에 6,900원인데 여기에 2천 원만 추가하면 3~4인 됩니다!

이게 말이 되는지.. 순간 잘 못 본 건가 했습니다!

로제랑, 짜장도 있으며 세트 구성이 알차게 구성돼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도 필수적인 것들은 다 있네요~ 

 

 

 

 

주문내역

 

 

 

요즘 떡볶이는 조금만 추가해도 2만 원은 그냥 넘네요 ㅎㅎ 

 

 

포장지

 

 

 

배달을 받고 크기에 놀랐습니다! 얼마 안 시킨 거 같은데 이렇게나 큰 봉투에 담겨온다고?

진짜 저 표기된 말대로 무거웠습니다 ㅋㅋㅋ

푸짐한 기분을 받아서 일단 기분 좋네요 ~ 

 

 

 

포장 용기

 

 

 

포장 용기부터 엄청 큽니다. 분명 2인 떡볶이를 주문한 거 같은데 4인분 정도 되는 양의 크기 용기에 담겨 옵니다!

전자레인지에도 사용가능하다니 나중에 남기 떡볶이를 덥혀 드시면 될 거 같네요~ 

 

 

 

사각김밥(햄+치즈)

 

 

 

흔히 아는 맛인 스팸 비슷한 햄에 체다치즈 곁들인 맛입니다.

크게 색다른 건 없었고 너무나 평범했습니다 ㅎㅎ 

 

저 소소떡볶이만에 특제소스로 느껴지는 소스가 정말 별미입니다!

김밥, 튀김 어느 것을 찍어도 거부감 없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튀김

 

 

 

 

대왕김말이 말 그대로 정말 크고 바삭하니 김말이 만의 매력을 충분히 알게끔 하는 맛으로 

김말이는 무조건 하나 추가해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나머지 오징어, 고추, 고구마는 조금 아쉬웠습니다ㅠ

튀김 구성의 구색만 맞춘듯한 퀄리티에 그 맛이었네요..

 

 

 

순대

 

 

 

 

순대 또한 평범한 맛으로 떡볶이 프랜차이즈 가게에 사이드로 나오는 익숙한 순대 맛입니다.

따로 소금이 안 와서 조금 아쉬웠네요..ㅠ

 

 

 

떡볶이(1~2인)

 

 

 

포장 용기부터 사이즈가 압도적입니다. 

한 입에 먹이 좋게 썰어져 있는 밀떡에 큼지막한 어묵의 조화가 국물과 같이 퍼 먹을 때 너무 좋네요~

국물이 굉장히 많아 이 집은 숟가락으로 같이 떠먹는 게 포인트 같아요!

0단계 맵기를 주문했는데 정말 하나도 안 맵네요!

 

 

 

총평

 

 

떡볶이를 많이 먹고 싶을 때, 국물 떡볶이가 너무나 땡길 때!!

가성비 떡볶이 집을 찾고 계신다면  소소떡볶이 적극 추천합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