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먹거리

[농심 컵라면] 사천 백짬뽕 맛있는 건면 구매 후기

by 수달로그 2022.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오늘 포스팅 해볼 먹거리는 제가 다이어트 중이라 건면을 찾다가 눈에 딱 들어온 사천 백짬뽕 사발!!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상품 디자인

 

 

처음 보고 나서 백종원 선생님이 또 신메뉴 출시했나 했는데 알고 보니 

말 그대로 하얀 국물의 백짬뽕 사발면이더라고요 ㅎㅎ 사진부터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

글씨가 너무 커서 위에있는 맛있는 건면을 잘 캐치 못했는데 이 라면 건면입니다!!

 

 

 편의점 기준 가격  
1,800원


인터넷에서 최저가 기준으로는
17,380원 16개 
1,086 원 꼴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조리방법


조리방법으로는 전자레인지와 끓는 물 조리 두 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다니 일단 너무 좋았습니다! 
그렇기에 구매한 이유도 있고요 ㅎㅎ

 

 

영양정보

 

 

275 kcal  보는 순간 깜짝놀랬습니다! 아무리 건면이라도 300이 안되다니 라면이 이럴 수가 있나 싶었어요 ㅎㅎ
대신 나트륨 함량이 조금 높지만 이 정도는 감안할 수 있습니다~ 

 

 

 

내용물

 

 

건면과 분말스프, 후레이크가 들어있습니다! 
홍고추와 부추가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으며 새우로 보이는 건더기도 눈에 띄네요! 
분말수프는 굴 맛을 구현하기 위해 회색빛이 나네요!!

 

※ 아 그리고 출시 기념 이벤트도 있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 참여해보세요~ 

 

 

 

백짬뽕 비주얼


전자레인지로 정확히 2분30초 조리했습니다!  
육안으로 보셔도 정말 진하면서 깊은 맛이 날 것만 같아요!! 

일단 후각적으로 바다 냄새가 강렬하게 났어요.
굴 냄새도 확실히 났구요 냄새로 인해 생각보다 호불호가 갈릴 거 같아요..
굴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릿한 느낌을 받아 별로 안 좋아하실 거 같네요.

 


건면답게 면은 정말 쫄깃했습니다! 튀긴면에 견줘도 부족함 없이 색다른 느낌이 있네요~
국물은 확실히 라면답게 조금 자극적인 느낌은 있습니다. 그래도 굴 맛은 확실히 나는 육수였어요
 그리고 사천 백짬뽕인 만큼 생각보다 꽤 매콤하면서 뒤에서 자꾸 매운맛이 올라오네요. 

 

 

총평

다이어트 중에 라면이 너무 먹고싶거나 술안주로 얼큰한 해산물 육수가
그리울 때 정말 추천드립니다!
그러나 냄새로 인해 호불호가 많이 나뉠 거 같아요..
해산물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많이 꺼려할 거 같네요.
이상 수달로그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