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치킨

[BHC 추천 신메뉴] 마법클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수달로그 2023.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치킨은 얼마 전 BHC 신메뉴로 출시된 '마법클' 입니다~

BHC인 만큼 기대를 한 껏 하고 주문해 봤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마법클 가격

 

 

 

마늘, 버터와 크런치한 후레이크가 듬뿍 들어간 치킨으로 bhc 후레이크가 들어간 치킨이 참 많네요 ㅎㅎ

마법클 뼈 가격은  21,000원 으로 뿌링클이 현재 18,000원인 점을 감안하면 꽤 가격이 나가네요.

 

 

 

포장 구성

 

 

 

친숙한 bhc 치킨 포장지에 신메뉴를 홍보하는 치킨 박스 디자인이 바뀌었네요.

콜라 없이 치킨 무 만 같이 나와 조금 빈약한 느낌을 받습니다.. 

별다른 소스는 따로 없습니다! 

 

 

 

마법클

 

 

 

오픈하자마자 마늘 향과 버터 특유의 고소함이 융화되어 마치 마늘빵 같은 냄새가 코를 자극하네요.

후레이크가 아주 정말 듬뿍 뿌려져 있으며, 푸짐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맛 평가

 

 

그냥 기본 후라이드에 후레이크가 뿌려진 게 아닌 마늘, 버터소스에 절여진 치킨에 후레이크가 잔뜩 올라가 있습니다.

크리스피 한 느낌이 아닌 촉촉한 식감으로 마치 닭강정을 먹는 듯한 기분이었습니다.

 

버터 및 마늘 향이 과한 거 같으면서도 과하지 않아 그 중간 정도로 딱 간이 맞아 좋았어요.

계속 먹으면서 마늘빵과 카라멜 과자가 생각날 정도로 맛이 비슷하지만 

계속 먹다 보면 또 다른 맛이 기억이 안 나고 마법클 자체 맛으로 특색 있고 맛있더라고요~

 

 

 

 

 

소스도 생각보다 넉넉했고요, 후레이크는 정말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버터를 베이스로 한 소스라 그런지 확실히 4~5조각 때부터는 느끼함이 올라오긴 합니다.

그래서 매콤한 떡볶이 등과 같이 먹으면 찰떡궁합일 거 같아요!! 맥주랑 콜라는 필수입니다!

 

 


 

총평

제 입맛에는 맛있었지만 생각보다 호불호가 많을 거 같으며,
기존의 BHC치킨 스타일을 불호하시는 분들에겐 비추천드립니다.
평상시 마늘빵을 좋아하시거나 버터 향 나는 느끼한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