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치킨

[봉천역 치킨 맛집] 바른치킨 내돈내산 방문 후기

by 수달로그 2023.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할 치킨 집은 많은 이들이 알만한 바른 치킨 집입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바른 치킨 봉천역점 
ㅇ주소 : 서울 관악구 봉천로 390 1층
ㅇ영업시간 : 매일 16:00 ~ 23:00 ( 라스트오더 22:00 )
ㅇ번호 : 0507-1404-6493
ㅇ기타 : 전화포장주문 시 2천 원 할인 + 콜라 1.25L 증정

 

간판

 

 

 

봉천역 뒷골목 쪽에 위치해 있으며, 동네 주민들이 많이 갈만한 곳에 있습니다.

깨끗해서 더 맛있다는 '바른 치킨' 이름을 참 한국스럽게 잘 지은 거 같아요!

 

 

매장 내부

 

 

매장이 크지 않으나 딱 적당한 크기로 동네에 있기 적합한 규모였습니다.

단체회식 해도 무방할 정도로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각 테이블 위치에 무드 있는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치킨집 느낌을 받았습니다.

 

주방 또한 매우 오픈 상태로 깔끔한 거 같으며 어머님께서 정성스레 치킨을 튀겨주시더라고요!

 

※화장실은 매장 내부에 있습니다! 

 

 

 

메뉴판

 

 

 

메뉴가 정말 다양하네요. 사이드도 굉장히 많으며 치킨 종류 또한 다양했습니다!

바른 치킨은 대세골드 반반 치킨이 유명하지만 저희는 현미 바삭(+간장 반반) 가장 기본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현미바삭 후라이드+간장

 

 

 

주문과 동시에 튀겨주므로 조금 시간은 소요됩니다.

치킨 냄새부터 매우 고소하며 정말 깔끔한? 말 그대로 바른 치킨 느낌을 받았어요.

유산지에 N번째 튀긴 치킨이라고 메모도 함께 나오니 섬세하면서도 정말 깨끗하게 튀겨주는 거 같아서 좋네요~

 

카사비 칩 조금 얹어서 나오네요 딱히 무슨 맛이 느껴지진 않지만 고소하는 맥주 안주에 좋아요~

치킨은 갓 나와서 정말 따끈하니 맛있네요.. 

속살도 굉장히 하얗고, 닭 잡내가 1도 안 났어요!! 간장 치킨 소스도 적당히 발라져 있으니

물리지 않고 텁텁하지도 않고 모든 측면에서 균형적인 치킨 맛입니다.

 

 

남녀노소 호불호 없을 치킨 이었고요. 깔끔하니 어르신들도 엄청 좋아하실 거 같아요!!

다음번에 재방문하여 다른 치킨도 맛보고 싶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