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치킨

[멕시카나 치킨 추천] 치토스 치킨 내돈내산 솔직담백후기

by 수달로그 2023.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치킨은 얼마 전에 멕시카나에서 리뉴얼한 치토스치킨입니다!

제가 원래 좋아하던 치킨이라 기대가 되더라고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포장

 

 

 

포장 구성은 매우 심플합니다! 

전용 포장박스에, 펩시 250미리 캔 1, 엔젤코코소스 및 갈릭디핑소스 각각 하나씩 들어오네요

여기에 치킨 무도 있습니다!!

 

 치토스 치킨 가격 (배달어플기준) 

20,000원

 

 

치토스 치킨

 

 

 

박스를 여는데 치토스 시즈닝의 강렬한 향과 꽉 차 있는 내용물에 놀랬습니다! 

우리가 아는 그 치토스 과자 시즈닝을 이용한 치킨으로 

이전에는 뿌리고 치킨으로 네이밍 되어 판매가 되었는데 최근에 치토스 브랜드와

공식 라이선스 자격을 얻고 치토스 치킨으로 바뀌어 리뉴얼하여 재출시 됐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뭔가 많이 변한 느낌도 받으면서 기존에도 자주 시켜 먹었는데 

멕시카나가 이 메뉴에 신경 써주는 느낌을 받아서 좋았습니다! 

 

 

 

 

 

 

시즈닝이 정말 듬뿍 묻혀있어서 어느 부위를 먹어도 치토스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매콤 달콤 짭짤한 맛이 어울리면서 치킨하고 정말 잘 어울리는 시즈닝 맛입니다!

 

조금 자극적이라 기본 후라이드만 즐겨 드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불호가 생길 수 있을 거 같긴 합니다만

어느 누구나 맛있게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맛나네요~

 

 

 

 

 

부스러기도 밑에 깔려있으니 퍽퍽 살 드실 때 찍어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닭 잡내가 하나도 안 났고요, 시즈닝 듬뿍 뿌렸는데도 불구하고 바삭함이 살아있습니다.

닭다리 먼저 먹었는데 그냥 맛있네요..ㅎ

 

 

 

소스 2 종류

 

 

예전에는 엔젤코코소스를 타사 브랜드와 같이 자그마한 용기에 담겨져 풍족하게 나왔는데

이번에는 갈릭 디핑 소스가 추가돼서 각각 덜어먹는 형태로 소스가 나오네요~

 

 

 

 

 

 엔젤코코소스 

시즈닝 치킨으로 유명한 뿌링클치킨과 같이 나오는 코코소스와 정말 비슷한 맛입니다.

용기에 담겨 있지 않아서 그런지 좀 묽은 형태로 예전과 확 다른 느낌입니다.

요거트와 같이 상큼하면서 새콤한 맛을 줘 시즈닝의 자극적인 맛을 중화시켜 주는 거 같아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이 소스랑 같이 먹어야지 맛이 2배로 살아나는 거 같네요~ 

 

 

 갈릭디핑소스 

이것 또한 우리가 흔히 아는 버터갈릭감자튀김에 올라가는 디핑 소스와 매우 흡사합니다!
이 소스는 너무나 유명해서 어디에나 잘 어울릴 텐데 시즈닝 치킨하고도 역시나 궁합이 맞네요~ 

둘 다 기본적으로 매콤 달콤 짭짤한 자극적인 맛을 눌러주는 느낌을 줘서 

소스와 먹어야 더욱 많이 먹을 수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총평

치토스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
시즈닝 소스를 즐겨드시는 분,
자극적인 맛을 원하시는 분,
에게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치킨입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