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치킨

치킨플러스 두마리같은한마리치킨 내돈내산 찐후기

by 수달로그 2023.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오늘 포스팅해 볼 치킨은 요즘 가성비 치킨으로 유명한 두 마리 같은 한 마리 치킨 주세요~ 입니다!

너무 궁금해서 한 번 시켜봤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포장 BOX

 

 

분명 한 마리를 주문했는데 두 박스가 달려옵니다. 크기부터 일단 압도당했습니다.

치킨 무와 콜라 500ml 포함해서 같이 나오네요.

 

가격은 21,900원인데요 저는 눈 맞은/양념 반으로 변경해서 +2,000원 추가요금을 지불했습니다.

 

 

 

치킨 비주얼

 

 

 

박스를 오픈했는데 이게 정말 한 마리가 맞는지 의심스럽더라고요.

정말 왜 요즘 가성비로 핫한 지 알겠습니다. 양이 정말 많습니다..

 

치킨플러스는 다른 치킨 브랜드에 비해 15호 닭인 큰 닭을 이용하여 

22조각이나 나와서 두 박스가 나온다고 하네요.

소비자 입장에선 몇 호 닭을 쓰든 양과 맛만 있으면 뭐든 좋은데 일단 양이 너무 많아서  

단체 회식하거나 여럿이서 먹을 때 주문하면 너무 좋을 거 같네요! 

 

 

 

 

 

 

치킨플러스 홈페이지를 가보니깐 국내 지점은 물론 해외 곳곳에도 여러 가맹점이 많더라고요.

국내에서 요즘 서서히 유명세를 떨치는 치킨 가게인 줄 알았는데.. 월클이었네요..ㅎㅎ

 

 

 

눈 맞은 치킨

 

 

 

 

눈맞은 치킨은 치즈 시즈닝 치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시다시피 시즈닝 소스가 전체적으로 골고루 뿌려 나옵니다. 

타 사 치킨과 정말 비슷한 비주얼이지만 맛은 다르네요.

치즈가 겉보기에는 많이 뿌려져 있는 거 같지만 생각보다 곳곳에 부족하네요.. 

먹으면서 조금 싱겁다는 느낌이 들어 양념소스를 찾게 되더라고요! 

 

이 메뉴는 특이하게 닭다리 살 안에 치즈가 들어가 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만드는지 참 신기하더라고요~ 

치킨을 먹는데 치즈가 쭈욱 늘어나니 정말 신기하면서 먹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그러나 먹는 재미는 있었지만 맛은 굳이 치즈랑 조화를 했었어야 했나 묻게 되네요 ㅎㅎ 

 

 

 

양념 치킨

 

 

 

다음으로 먹어 본 양념치킨! 

살도 굉장히 하얗고 푸짐하면서 냄새가 일절 안 났습니다.

양념 간은 세지 않았으며, 살짝 달짝지근한 느낌으로 절대 강하지 않은 치킨 양념소스입니다.

촉촉하면서 달달한 양념으로 깔끔한 맛의 양념 치킨을 찾는다면 이 집 추천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치킨 같은 경우 밥반찬으로도 즐겨 먹는데 이 집은 양념 자체 맛이

조금 약하다 보니 밥반찬으로는 안 어울리더라고요!  맥주랑 딱 어울리는 맛입니다~ 

소스도 꽤 여유롭게 넣어주셔서 퍽퍽한 퍽 살은 양념소스에 찍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총평

두마리같은한마리킨치주세요~ 같은 경우 맛은 결코 뒤처지지 않으나
각각 치킨 맛을 따져보면 타 사에 비해 조금 부족해 보입니다.
그러나 가성비 치킨 맛집으로 보면 최고인 메뉴 같아 보이네요~
단체 회식이나 3명이서 한 마리 시킬 가 두 마리 시킬 가 애매한 경우 
이 집에서 시켜드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