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치킨

[페리카나 치킨] 양념, 간장 반반치킨 내돈내산 후기

by 수달로그 2023.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볼 치킨은 치킨의 원조격인 페리카나 입니다!

이상하게 페리카나가 오랜만에 너무 먹고 싶어서 무엇에 홀린 듯 주문했네요.

솔직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페리카나 포장지

 

 

 

양념 + 간장 반반치킨을 주문했습니다. 

페리카나는 양념치킨이 맛있기로 유명해서 무조건 시켰구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보다 간장을 좋아해서 추가 주문했습니다~ 

포장지 박스가 많이 바뀐 거 같아요. 흡사 타 브랜드 느낌이 나더라구요!

 

가격은 2만원으로 배달비 포함해서  23,000원 이네요!

 

 

페리카나 치킨 비주얼

 

 

영롱한 반반치킨 비주얼이네요.

냄새가 정말 자극적이면서 먹고 싶게 유혹하는 치킨 냄새가 납니다!

페리카나를 먹어본 지 기억이 안 날 정도로 원래 이랬었나? 할 정도로 트랜디한 느낌을 받았어요.

 

 

 

 

 

 

 

크리스피한 치킨과는 확연히 다른 옛날치킨 색깔의 튀김 옷으로 추억이 깃든 치킨이네요!

속살도 굉장히 하애 재료가 좋아보이고 닭 비린내도 전혀 안났습니다!

간장 치킨은 쉽게 접할 수 있는 그런 간장 맛이었어요. 

달달하면서 짭쪼름하니 괜찮았고요 한 가지 아쉬운점이 간장 소스가 부족하단 느낌을 받았습니다!

양념 치킨은 확실히 요즘 양념과는 다른 90년 대 스타일의 양념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양념이 전체적으로 조금 부족했습니다. 

부족한 감은 없었으나 퍽퍽한 살을 찍어먹을 수 있는 양념은 부족했어요..ㅠ

 

 

 

총평

요즘 매장을 쉽게 찾아볼 수 없어서 아쉽지만 
확실히 옛날 치킨의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며 
페리카나만의 색깔이 두드러지는 거 같아 아직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담백하고 고소한 느낌의 시장에서 파는 치킨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저 또한 재구매 의사 91%입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