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치킨

[맘스터치 치킨] 꿀간장누룽지싸이순살 내돈내산 찐후기

by 수달로그 2023.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치킨은 얼마 전 맘스터치에서 신메뉴로 출시된 꿀간장누룽지싸이순살!!

간장치킨을 정말 좋아하는데 거기다가 누룽지까지!! 정말 기대됩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맘스터치 매장 내 메뉴판

 

 

정겨운 맘스터치 로고! 

언제나 봐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제가 오늘 주문한 메뉴는 꿀간장누룽지싸이순살! 옆에 NEW 문구가 있는 만큼 따끈한 신메뉴입니다!!

 꿀간장누룽지치킨 

뼈 반 마리 10,900원 , 한 마리 19,500원

저는 어플로 방문포장으로 주문했는데요  꿀간장누룽지싸이순살 13,500원입니다!

순살은 사이즈가 따로 없이 단일 사이즈인 가 봐요!

 

 

 

포장 상태

 

 

맘스터치 치킨박스에 맘스 라이스크런치! 누룽지 토핑은 따로 챙겨주는 섬세함이 있네요~ 

콘샐러드는 기본 제공이 아닌 제가 따로 주문한 겁니다~ 

 

 

꿀간장싸이순살 ( 누룽지 X )

 

 

누룽지 토핑 없는 간장순살치킨입니다! 순살은 뭐니 뭐니 해도 간장이죠~

누룽지 없이 한 입 먹어봤습니다. 역시나 꿀간장 소스라 그런지 정말 달달하니 간장 끝판왕인 듯싶어요~

 

꿀간장누룽지싸이순살

 

 

꿀간장 소스와 크런치한 누룽지가 만나 단짠과 바삭함을 함께 즐기는 순살치킨의 비주얼!!

무지막지하게 군침이 도네요 ㅎㅎ 누룽지 토핑을 첨가하니 확 비주얼이 달라지면서 더욱더 먹음직스럽네요!

누룽지 토핑도 듬뿍 들어있어서 이거 너무 과한 게 아닌가? 할 정도였지만 남김없이 들이부었습니다~

 

 

 

 

 

살은 100퍼센트 닭다리살이네요~ 속은 부드러우면서 겉에는 바삭하니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기존 순살치킨도 꽤 바삭했는데 누룽지가 있으니 순살치킨 먹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이 번 꿀간장소스도 너무 맛났습니다!  그러나 간장 소스 맛이 너무 강해서 치킨만 먹을 시에 금방 물릴 거 같더라고요..

그 점 하나 빼고는 완벽하게 누구나 좋아할 만한 간장치킨 맛입니다.

 

 

 

 

 

밥이랑 정말 잘 어울리는 순살치킨입니다.

그만큼 간이 너무 세서 그런지 집에 있는 양배추를 꺼내서 같이 곁들여 먹었네요!!

확실히 치킨만 먹는 것보다 다른 음식과 조합을 이뤄 먹을 때 최고네요~

 

 

 

 

 

소스가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누룽지 토핑이 순살치킨에 알아서 잘 붙습니다. 그 점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일부러 소스를 많이 넣어주신 게 아닌가 싶어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자면 소스 맛이 강하고 양도 많아서 집에 떡 사리 있으면 구워서 같이 버무려드시면

너무나 좋을 듯싶어요!! 각 종 사리 넣으셔서 드시는 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총평
(5점 만점)
맛 4.5
가격 4.7
재구매 의사 4.9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