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치킨

[BHC 신메뉴] 레드킹폭립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수달로그 2023.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볼 음식은 얼마 전 BHC에서 야심 차게 출시한 신메뉴 레드킹폭립입니다!! 

대형 치킨 프랜차이즈에서 폭립 메뉴라니 정말 기대가되고 개인적으로 폭립을 너무나 좋아해서 주문해 봤어요~
그럼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레드킹폭립 신메뉴 소개

< 출처 - https://www.bhc.co.kr/menu/chicken.asp (BHC 홈페이지) >

 

 

BHC 홈페이지 방문하면 메뉴 소개란에 가보시면 폭립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28,000원 !! 폭립에 웨지감자까지 구성되어 있네요!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폭립이라 이해하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 ※ 배달 어플을 이용할 시에 배달 및 포장 할인 쿠폰이 제공되니 참고해 주세요~)

 

 

포장 상태

 

 

폭립메뉴라 흔히 패밀리레스토랑에서 해주는 포장 용기를 생각했는데  치킨집답게 치킨 박스에 담겨 나옵니다!!

박스 겉면에 대문짝만 하게 광고 이미지가 보이네요~ 

그림일지라도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레드킹폭립 비주얼

 

 

박스를 여는 순간 압도적인 비주얼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강렬합니다 ㅎㅎㅎ 눈으로만 봐도 벌써 맛있네요 ~  

겉바속촉 폭립 위에 크런치 후레이크를 아낌없이 넣어주셨네요 ㅎㅎ 

후레이크 튀김과 매콤 레드킹 소스에 색감이 대비되어 비주얼이 정말 영롱하네요 ~ 

 

 

 

먹어본 후기

 

 

 

폭립이 정말 큼지막하네요 살이 굉장히 많습니다!! 

밑에 깔린 애들은 조금 작아서 아쉬웠지만 대체적으로 튼실하네요~ 

크런치 후레이크 덕분에 정말 겉바속촉을 제대로 느낄 수 있네요. 

레드킹 소스는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네요! 그런데 먹으면 먹을수록 은근히 매워지더니 뒤늦게 왔어요.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쉽지 않은 맵기 정도 같아요ㅠ

폭립 개수는 9개 정도 있었고요 웨지감자는 딱히 특별한 느낌 없이 대중적인 웨지감자 맛 이었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웨지감자에 알맞은 소스하나를 제공해주시면 더욱 좋았을  거 같네여 ㅠㅠ 

 


 

총평

패밀리 레스토랑의 폭립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로 

Bhc색깔을 뚜렷하게 보여주는 그런 폭립 맛이었어요!! 
그래서 더더욱 찾게 되고 폭립이란 음식의 특성상 고급식당에만 판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주변에 치킨 브랜드에서 판매한다니 접근성도 너무 좋고 단품메뉴로 주문할 수 있어서 
엄청 난 메리트인 거 같아요!! 
단체 회식이 있거나 특별한 날일 때 폭립하나 시켜서
테이블에 하나 올려두고 싶네요~ 
98.77% 재구매할 거 같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