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신도림역 맛집] 낙지볶음, 보쌈으로 유명한 오봉집 솔직담백후기

by 수달로그 2023. 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신도림역 부근에 위치한 오봉집입니다!!

요즘 SNS에서 직화낙지 및 보쌈으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비주얼이 정말 먹음직스러워서 꼭 한 번 와보고 싶었는데 우연히 오봉집을 발견했네요 ㅎㅎ

이제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오봉집 신도림점


·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1 신도림 1차 푸르지오 1층 148

· 가게번호 
0507-1392-8266

 · 영업시간
월~토 11:3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기타 : 주차, 포장, 배달 


 

 

아파트 상가 내 1층에 가게가 위치해 있습니다! 

오봉집 이외에도 식당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상대적으로 오봉집이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놓칠 수 있으니 잘 찾아 들어가셔야 합니다 ㅎㅎ

 

 

 

점심특선

 

 

 

기존 메뉴에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점심특선메뉴가 있네요! 

낙지볶음은 저녁은 물론 점심에도 먹기 딱 알맞은 음식이어서 점심에도 손님이 많을 거 같아요~

직화제낙은 처음 들어보네요 ㅋㅋㅋ 제육+낙지인가봐요!

 

 

 

영업시간 안내표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이며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포장은 2인분부터 가능하다네요~

 

 

 

매장 2층

 

 

 

매장 내부를 많이 못 찍었습니다 ㅠㅠ 

1,2층으로 되어 있으며 1층에 테이블이 많지 않으며 2층은 9~10 테이블 가량 있습니다.

매장이 크지 않아 조금 답답한 느낌은 받았지만 아늑한 옥탑방 느낌의 분위기가 있어 좋았아요!!

 

 

 

 

메뉴판

 

 

 

 

오봉집 메뉴판입니다.

낙지볶음 외에도 보쌈, 연포탕, 조개탕 등 꽤 메뉴가 다양해요. 오봉집은 낙지랑 보쌈이 메인인 듯싶어요!!

저희는 직화낙지볶음 2인 + 보쌈 정식 1인 주문했습니다!

오봉스페셜을 시킬까 했다가 너무 양이 많을 거 같아 단품으로 시켰습니다.

※직화낙지는 2인부터 주문 가능

 

 

 

 

밑반찬

 

 

 

주문과 동시에 세팅되는 반찬들! 

새우로 육수 낸 미역국에 백김치, 낙지볶음과 같이 비벼 먹는 콩나물! 

나머지 반찬은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맛있었어요!! 저 무생채 같은 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직화낙지볶음 2人

 

 

 

비주얼이 정말 먹음직스러웠어요!

새빨간 양념소스에 직화냄새까지 양념에 물기가 없어 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인 낙지볶음 스타일이네요!!

맵기 선택이 가능한데 저희는 기본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낙지가 굉장히 큼지막하니 통통합니다!  2인이서 먹기 충분한 낙지 양입니다. 

비벼먹기 편하게 큰 대접에 참기름과 밥을 주십니다. 

콩나물과 낙지볶음 잔뜩 넣어 비벼먹으니 정말 밥도둑입니다! 

은은한 불향과 매콤한 양념소스 조화에 참기름 고소함까지 비벼먹으니 정말 맛나네요!

기본 맛이어도 꽤 매콤했네요 그래도 콩나물이 매운맛을 싹 잡아주면서 궁합이 너무 좋았어요.

 

 

 

보쌈 정식

 

 

 

1인 보쌈 정식에 나오는 보쌈과 김치, 무김치의 양입니다!

보쌈을 1인 정식 점심특선으로 단 돈 만원에 먹을 수 있다는 게 정말 큰 장점 같아요.

양도 부족함 없이 맛도 괜찮습니다!

보쌈 고기 부위는 흔히 볼 수 있는 보쌈 부위는 아닌 듯 하지만 정말 고기가 부드럽고 잡내가 하나도 없었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김치랑 무김치 맛이 제 입맛에는 조금 안 맞네요..ㅎㅎ

그래도 전반적으로 괜찮은 보쌈 정식 구성이네요~

 

 

 

 

총평

 

 

불향 나는 낙지볶음이 당길 때 꼭 한 번 다시 찾을 거 같은 그런 가게네요!

가격대도 나쁘지 않으며 나오는 메뉴 구성도 괜찮네요~

그러나 보쌈이 생각나서 방문은 할 거 같지 않네요,, 

직화낙지는 포스팅 작성하면서도 또 생각이 나더라고요..

맛있는 낙지볶음이 당기거나 매운 거 드시면서 스트레스 풀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추천드립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