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본죽&비빔밥cafe 우장산역점 방문 후기

by 수달로그 2023. 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우장산역 부근에 위치한 본죽&비빔밥 cafe입니다~

본죽은 워낙 유명해서 다들 잘 아실 거 같지만 비빔밥은 처음 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포스팅해봐요~

그럼 이제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본죽&비빔밥 cafe 우장산역점  
⊙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 247 1006-2호 1층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 번호 : 02-2604-9588
⊙ 기타 : 네이버주문, 제로페이 가능

 

매장 내부

 

 

 

 

깜빡하고 가게 외부사진은 못 찍고 내부로 들어와 버렸습니다..

주중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이 엄청 많았습니다!! 포장손님은 물로 홀에서 드시는 손님 또한 많았어요!

어딜 가나 본죽은 인기가 많은 듯싶네요.

 

 

 

메뉴판

 

 

 

 

예전에는 본죽가게는 죽만 판매되었던 걸로 아는데 요즘 간판에 본죽&비빔밥 cafe 표기되어 있으면 비빔밥부터 

시즌한정 메뉴인 뚝배기까지 굉장히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그래서 일부러  본죽&비빔밥cafe 매장만 골라서 방문하곤 합니다ㅎ

제가 주문한 메뉴는 돈불백비빔밥입니다. 인기 menu 라길래 골라봤습니다~

 

 

 

 

 

 

 

 

본죽을 주문할 때 포장 용기와 갈기 정도 및 염도, 당도 선택도 가능하다니 이 점 참고해 주세요!!

저는 최근에 알았는데 죽 하나 주문하고 반은 매장에서 식사하고 나머지 반은 포장이 가능하더라고요!

양이 많다 보니 그렇게 하시는 분들 많으신데 정말 꿀팁인 거 같아요!!

 

 

 

 

돈불백비빔밥 
(9,500원)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딱 봐도 정말 정갈하게 알차게 나옵니다.

반찬은 김치와 마늘종볶음, 미역국이 나오네요~ 하나같이 부모님 해주시는 맛처럼 맛있습니다!

고추장은 본죽에서 판매하는 상품으로 따로 집에 쟁여두고 싶을 정도로 좋았어요! 

저거에 참기름만 있으면 밥 걱정은 없을 듯싶어요 ㅎㅎㅎ

 

돈불백비빔밥 구성으로는 도라지, 우엉, 당근, 버섯, 고사리, 시금치등 야채가 정말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요!

색감을 맞춘 것처럼 눈으로 보는 맛도 있네요! 돼지고기는 짭짤하게 간이 잘 배어 있어 비빔밥과 찰떡이네요!

밥과 야채의 비율이 딱 좋으면서 양 도 딱 적당하여 성인 기준으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정도의 양이네요~

 

 

 


 

 

총평
왜 본죽이 인기 많은지 알겠네요. 
매장이 전반적으로 깔끔하면서 메뉴가 정갈하게 나와
한 끼 식사하기 너무 좋은 가게네요!
게다가 맛도 굉장히 맛있어 흠잡을 데 없네요~
동네 분식집 비빔밥집보다 1~2천 원 값은 더 나가지만
그 정도 더 지불하고 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무조건 재방문할 거 같습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