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회룡역 맛집] 소풍간김밥 방문 후기

by 수달로그 2023.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회룡역 3번 출구 부근에 위치한 분식집. 소풍간김밥 집입니다!

김밥에 라볶이가 너무 먹고싶었던 두리번거리던 중 눈에 들어왔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소풍간김밥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365

⊙가게번호 : 031-875-0403

 

회룡역 3번  출구로 나오신 후 왼쪽으로 1분 정도 걸으시면 바로 보입니다!

 

 

간판

 

 

 

간판 글씨가 엄청 큽니다! 제가 건너편에서 봤는데도 눈에 쉽게 들어오더라고요~

바깥 창문에 분홍 현수막으로 현재 매장 이벤트 중이더라고요! 계좌이체 or 현금 결제 시 김밥이 천 원 할인입니다! 

몇 가지 메뉴 더 가능한 거 같은데 기억이 안 납니다 ㅎㅎㅎ김밥 천 원 할인이면 굉장히 크다고 생각이 드네요~

 

 

 

메뉴판

 

 

 

메뉴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요즘은 분식집도 물가 영향 따라 굉장히 비싸다고 생각이 드는데 

여기는 딱 합리적이면서 적정한 가격대로 보입니다! 

저는 소풍김밥과 라볶이를 주문했습니다~

 

 

 

매장 내부 1인석

 

 

 

제가 앉은 테이블 찍는 사이에 주문한 메뉴가 나와 매장 전체샷은 깜빡하고 못 찍었습니다 ㅠㅠ

4인석은 6 테이블 정도 있었으며 제가 앉은 벽면 쪽에 1인이 와서 편히 먹을 수 있게끔 자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방도 반 공개형으로 되어있고 매장 전체가 청결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수저에 종이 커버도 쓰여 있을 만큼 청결함을 세세하게 신경 써주시는 거 같네요~ 

 

 

 

 

소풍김밥 & 라볶이

 

 

제가 주문한 라볶이와 김밥이 나왔습니다! 

김밥은 정말 기본기가 잘 갖추어진 맛! 딱 김밥 정석으로 느껴집니다. 

맛있었으며 특별한 느낌은 없었습니다. 한 가지 햄 속 재료가 없다는 게 조금 아쉽네요.. 대신 맛살을 넣어주셨나 봐요~

라볶이에 튀김만두 2개 올려주시는 센스 너무 좋아요. 계란도 반 개가 아닌 한 개 통째로 넣어주시네요~

맛은 달달한 떡볶이보다 매콤한 스타일입니다. MSG 없이 기본양념재료로 만든 느낌?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신 맛입니다!

김밥이 조금 심심한 맛이어서 라볶이 국물과 조합이 너무나 잘 어울렸어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현금으로 결제하여 김밥 할인을 받아 총 7,000원 나왔습니다~ 

 

 

 


총평

맛, 가격, 청결함 어느 하나 부족함 없는 동네 분식집 느낌입니다.
집 주변에 꼭 하나 정도는 있었음 하는 그런 식당입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고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꼭 한 번 이용해보셨으면 합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