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생활맥주 신림역점] 월드컵 시청 가능한 대형스크린 완비

by 수달로그 2022. 1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 로그입니다~ 

오늘은 어제 한국vs우루과이 전 관람을 위해 방문하게 된 생활 맥주 신림역점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위치 

 생활맥주 신림역점 
⊙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동 5길 49 2층
⊙ 번호 : 02-875-0419
⊙ 영업시간 : 18:00 ~ 04:00 ( 토, 일 새벽 05:00까지 영업 )
⊙ 기타 : 대형스크린 설치, 지역화폐, 제로 페이, 포장 예약 가능

 

 

건물 외관 ( 2층 )

 

 

신림역 6번 출구로 나오신뒤 30m가량 걸어오시면 골목이 보이십니다. 

그 골목으로 쭈욱 오시다보면 오른편 2층에 있습니다!! 

 

현수막으로 크게 월드컵! 대형스크린으로 함께 응원해요 문구가 보이네요~ 

저희는 전화로 예약하고 갔습니다. 다른 가게들은 선착순으로 입장하는 경우가 많던데

여기는 미리 전화로 예약 받아서 좋았습니다! 

 

 

 

매장 내부

 

 

각 종 인테리어부터 무드있는 조명까지 마치 외국 펍에 온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화질 좋은 스크린과 사운드 음질도 굉장히 좋아 월드컵 시청하기 딱 좋네요!!

 

맨 뒷자리에 앉았지만 스크린은 잘 보였으나 앞에 손님 머리에 가려 조금은 시야를 가렸습니다!

그러나 응원도 할 겸 서서봐서 아무런 불편함은 없었어요~

 

 

 

메뉴판

 

 

생활맥주는 수제 맥주로 유명한 가게입니다! 

수제 맥주 전문점이지만 안주도 굉장히 맛있다고 소문나 인기 많더라고요!

치킨 뼈가 품절이라 순살로 주문했습니다~ 

앵그리버드와 감자 & 버팔로 윙과 감자, 진짜 500(테라) 주문했습니다! 

수제 맥주를 주문하고 싶었지만 다들 통일하길래 저도 이끌려갔네요..ㅠ

 

 

 

진짜 500 (테라)

 

 

잔이 굉장히 특이하네요. 정말 양이 많아 보였어요 ㅎㅎㅎ

계량컵에 담아 나오는 거 같은 느낌이네요. 

같은 500이지만 여기는 더욱더 많은 거 같아요 ~ 

 

 

 

 

 

 버펄로 윙과 감자  

감자는 웨지감자 나오네요~ 누구나 아실 법한 그런 맛입니다.

윙과 봉은 짭짤하면서 은은한 스모크향이 맴돌면서 굉장히 매력적이었어요! 

이건 맥주 안주로 정말 최고 같네요.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거 같네요~ 

가격 또한 합리적이라고 보입니다!

 

 앵그리버드 순살 

월드컵 경기 집중하느라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너무 열광적으로 응원하느라.. 양해 바랍니다 ㅠ

감자는 똑같이 웨지감자로 순살은 닭다리살과 닭가슴살이 반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염지가 제대로 돼있어 매콤하면서 소스를 안 찍어 먹어도 맛있는 순살치킨이네요!

다음번에는 꼭 뼈로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총평

다양한 맛있는 안주와 분위기 있는 가게로
맥주 한 잔 하러 또 가고 싶네요!
아담한 공간에 옹기종기 모여 대형 스크린으로 완벽한 사운드를
즐기고 싶으시면 여기 생활 맥주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상 수달 로그였습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