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땅스 부대찌개 테이크아웃 전문점 포장 후기

by 수달로그 2022.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 로그입니다~

오늘은 부대찌개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유명한 땅스 부대찌개를 방문해봤습니다.

광고로 하도 많이 접해서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땅스 부대찌개 봉천역점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744-1 B동 1층
Tel. 0507-1481-8599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매장 외부

 

 

 

땅스 부대찌개 가게는 부대찌개 포장이 저렴하기로 유명한만큼

간판에서부터 3인분에 9,900원 가격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물가 상승에도 불구하고 아직 만원이 안 되는 가격.. 정말 착한 가격이긴 합니다!

 

 

입간판

 

 

밥 하기 싫을 때나 술 한잔할 때 땅스부대찌개~

공중파 여러 곳에서 맛집으로 출연한 경우가 굉장히 많네요!

 

 

메뉴's

 

 

땅스의 미가 이 땅 위의 부대찌개를 말하는 건가요? ㅎㅎ

정확히 모르겠지만 입에 착 달라붙는 상호명 같아요!

그리고 조명이 매우 분위기 있더라고요 ~

 

 

 

 

 

매장에 들어오면 휘황찬란하게 여기저기 메뉴가  보입니다!

부대찌개 종류도 무척 다양하면서 여러 가지 추가 사리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에 땅스에서 떡볶이도 새로 출시됐나 봐요!! 

다음번에는 떡볶이 사러 한 번 와보려고요~ 

 

 

부대찌개 3인분 내용물

 

 

 

제가 주문한 메뉴는 가장 기본 메뉴인 부대찌개 보통맛 3인분입니다!
보통맛과 매운맛 중에 고를 수 있었는데 저는 보통맛을 주문했습니다!!

육수부터 각 종 사리와 면 사리 하나가 들어가 있습니다.

진공포장이 아닌 하나하나 비닐에 포장되어 있을 만큼 재료들이 신선해서 좋았어요!

처음 볼 때 3인 분치고 너무 양이 적은 거 아닌가? 하는 의문이 들었지만 잘 못 생각한 거였더라고요 ㅎㅎ

 

 

 

 

 

 

 

육수 용지에 보시면 맛있게 조리하는 법이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라면과 당면, 떡은 5분 정도 끓인 후 넣어주세요!! 이 부분만 주의하시면 될 거 같네요~

( 근데 저거 용지에 끊인 후 오타 아닌가요.?ㅎㅎ) 

 

 

땅스 부대찌개 비주얼

 

 

 

 

재료를 다 꺼내서 세팅했습니다. 

36cm 자이글 기준으로 육수를 부었는데 생각보다 육수 양이 많았어요!!

지금 반 정도 부은 상태입니다. 꼭 처음 조리하실 때는 최대한 큰 용기에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제가 데코를 잘 못해서 그렇지 그냥 밖에서 먹는 비주얼과 냄새가 났습니다!

다진 고기와 김치가 듬뿍 들어가 있었으며 신선한 파채와 두부 등 재료도 정말 알찼습니다.

 

 

 

 

 

 

보글보글 끓인 후에 바로 떡, 당면과 라면 사리에 육수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육수가 생각보다 정말 양이 많더라고요!! 말이 3인분이지 집에 남는 재료들을 조금 첨가하시면은 5인분은 될 거 같네요.

 

 땅스 부대찌개 맛 

모든 재료 하나하나가 신선하면서 외식할 때 느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육수 간은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고요 보통맛이다 보니 전혀 매운 느낌은 안 들었습니다,

사골 육수 베이스로 한 듯한 진한 맛이 나면서 기본기에 충실한 부대찌개 맛이 났어요.

남녀노소 호불호가 없을 그런 부대찌개 느낌입니다.

 

 


 

총평

포장 전문점이라 하면 인위적이면서 MSG가 심하게 느껴지는 맛이라고 생각했는데
여기는 웬만한 부대찌개 집과 견줘도 전혀 밀리지 않는 맛이네요!
3인분 가격이 9,900원! 요즘 부대찌개 외식하면 1인분에 거의 만 원을 육박하는 데 
가격 대비 퀄리티랑 맛 정말 좋네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국물 요리가 자주 생각나는데
집 가는 길 요거 하나 포장해가서 가족들과 둘러앉아 끓여먹기 너무 좋을 듯싶네요!!
육수도 넉넉하게 주시니 집에 남아있는 재료들이나 개인적으로 넣고 싶은 거 추가해서
먹기에도 너무 괜찮을 듯싶습니다!
다음번 부대찌개 생각날 때 다시 재방문해서 구매할 거 같네요!! 
이상 수달 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