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이천 한정식 맛집] 나랏님이천쌀밥 신관 내돈내산 후기

by 수달로그 2022.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 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볼 맛집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나랏님 이천쌀밥입니다~

이천 하면 쌀인 만큼 한정식집에 방문해봤어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지도

 

 

  나랏님이천쌀밥 신관  
▣ 주소 : 경기 이천시 경충대로 3044
▣ 번호 : 031-638-8088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 라스트 오더 : 20:00 )
▣ 주차 : 매장 전용 주차장 구비
▣ 기타 :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건물 외관

 

 

매장 규모가 어마 무시하네요~

신관이라 그런지 더더욱 외관이 화려하고 돈 많은 한정식 느낌입니다 ㅎㅎ

본관, 신관이 있을 만큼 손님이 굉장히 많은 식당인가 봅니다.

 

 

 

주차장

 

 

규모가 규모인지라 주차장 크기도 엄청납니다.

주차 공간은 전혀 걱정 안 하셔도 될 듯싶어요! 

주차 관리해주시는 직원분께서 안내해주신 대로 주차를 했습니다~

 

 

휴게공간 & 카페

 

 

입구 쪽에 편히 앉아서 쉴 수 있는 의자가 많네요. 웨이팅 석도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입간판을 보니 2층에는 카페도 있나 봅니다~

 

 

매장 내부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환한 조명까지 분위기 있는 한정식집이네요!

매장 내부는 굉장히 넓으며 단체손님을 위한 공간까지 있습니다~ 

단체 회식하기에도 딱 좋을 거 같아요!!

 

 

 

 

 

매장 안에 반찬 포장 판매도 합니다!! 

드셔 보시고 맛있는 반찬 있으셨다면 사가셔도 좋을 거 같아요!! 

지금 반찬 Sale 특가 중이랍니다~

 

 

메뉴판

 

 

여러 가지 정식 메뉴와 추가 메뉴들이 있습니다.

한정식 맛집인 만큼 다들 정식을 시켜 드시더라고요!!

가장 잘 나가는 나랏님정식을 시키고 싶었지만 많이 배고픈 상태가 아니라 가장 무난한 이천쌀밥정식 3개 주문했습니다~

 

 

이천쌀밥 정식 ( 3인 )

 

이천쌀밥 정식이 나왔습니다! 

여기는 상을 통째로 가지고 밀어주시는데 신박하면서도 획기적이었어요ㅎㅎㅎ

 

 

 

 

 

각 종 반찬들과 돌솥에 나온 이천쌀!! 오늘에 메인 메뉴는 이천쌀이 아닌가 싶습니다 ~

반찬은 대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특출 나게 뭐 하나 맛있는 느낌은 없었으며 골고루 나쁘지 않았습니다!! 

가자미 위에 올려진 소스 굉장히 매력 있었습니다! 뽈찜도 생각보다 괜찮았고요!! 

그런데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제육볶음은 조금 실망했습니다..ㅠ 

반찬은 리필해주시니 맛있는 반찬은 리필해서 드세요~ 

마지막 숭늉 정말 고소하면서 속이 쏵 내려갔어요!! 역시 한정식 하면 돌솥에 숭늉으로 마무리해야 하네요!!!

 

 

 

 

야경

 

매장 건너편에 다이소와 스타벅스가 있었어요!!  소화시킬 겸 구경하다 건너편에서 찍은 외관입니다!

밤에 보니 더 이뻐 보이네요~ 본관은 동 떨어진 곳에 있을 줄 알았는데 신관 바로 옆 옆에 있더라고요!!

다음번에는 본관을 한 번 방문해봐야겠어요~ 

 

 


 

총평

맛 ★
가격
서비스
이천쌀을 맛보시고 싶으시면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주차장도 매우 넓고 매장도 넓어 가족단위로 외식하기 너무나 좋은 가게입니다!
이상 수달 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