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광명 소하동 맛집] 병천아우내장터순대 솔직담백후기

by 수달로그 2022.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 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볼 맛집은 광명시 소하 사거리 부근에 위치한 순댓국집입니다!

비 오는 날 혼밥 하려고 서성거리다 큰 간판을 보고 들어가게 됐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지도


 병천아우내장터순대 광명점  

⊙ 주소 :  경기 광명시 오리로 384
⊙ 번호 : 02-898-8280
⊙ 영업시간 : 월~일 00:00 ~ 24:00  ( ※ 매주 월 22시 ~ 화 19시 정기휴무 )

 

매장 외부

 

 

기다란 노란색 간판으로 한눈에 확 띄네요!

병천아우내장터순대 가게는 여기저기 많이 본 듯한데 간판이 다다른 거 같아요.

체인점 개념이 아닌 누구나 상호명으로 지정할 수 있는 이름인지.. 궁금하네요 ~

 

주차장

사장님께 따로 여쭤보지는 못했지만 도로변에 위치해있어 주차공간은 따로 안 보였습니다..

 

 

 

 

매장 내부 

 

 

매장 내부는 정말 큽니다!  국밥집답게 테이블 수도 굉장히 많네요~ 

옛날 국밥집 맛집 같은 내부 구조와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메뉴판은 벽면에 크게 붙여져 있네요! 

왠지 얼큰한 게 땡겨서 얼큰 순대국 하나 주문했습니다~ 많이 매울까요 여쭤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맵나 봐요

사장님께서 맵기 조절 가능하시다고 하니 좀 덜 맵게 부탁드렸어요.

 

※ 매장을 검색해보니 계속해서 오르는 물가로 인해 부득이하게 가격 인상(2022.8.30부터) 되었다고 합니다.

저 메뉴판 가격은 8월 30일 이전이어서 지금과 다를 겁니다. 이 점 참고해주세요!!!

 

 

 

 

밑반찬 & 얼큰 순대국

 

 

 

생부추와 소면사리, 김치와 깍두기(남길 거 같아서 안 받았습니다) 등 정갈하게 잘 나오는 거 같아요!

순댓국이 엄청 펄펄 끓여져서 나와요 ㅋㅋㅋ 보기만 해도 속이 풀리더라고요 ~

 

 

 

 

 

일단 국물이 정말 얼큰합니다!  매운 음식 약하신 분들은 절대 기본으로 시키시면 안 될 듯싶네요!

덜 매운맛도 충분히 얼큰합니다. 

국물 굉장히 깔끔하고요 부속물도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맛은 대중적인 순댓국 맛입니다!!

그리고  여기는 소면 조금 주는 것이 이 집만의 시그니처(?)로 보입니다.

별거 아닌 듯 보여도 요놈 때문에 찾는 손님들 분명 있을 거 같아요~ 

순대도 나중에 따로 사이드 메뉴로 추가 주문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부분은 고기가 조금 질긴 감이 있었습니다. 그 점 빼고는 아주 든든한 한 끼 식사였습니다!

 

 


 

총평

다른 순댓국집에 비해 천 원가량 저렴한 가격대인데 

퀄리티나 맛에 전혀 밀리지 않고 가성비 정말 최고인 듯싶어요!
특히 얼큰 순대국 당기실 때 적극 추천드립니다!!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셨고 혼밥 하러 가기도 너무나 최적입니다.
동네 이런 가게 하나 꼭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만족스러운 한 끼였고요 재방문 의사 96.55%입니다.
이상 수달 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