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용산 동빙고 맛집] 돈까스 잔치 내돈내산 찐후기

by 수달로그 2022. 8.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 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용산 동빙고 부근에 위치한 돈까스 잔치 집입니다~

솔직 담백한 찐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돈까스잔치 동빙고점  
⊙ 주소 : 서울 용산구 서빙고로 297 ( 서빙고역 1번 출구 도보 5분 )
⊙ 번호 : 0507-1330-9969
⊙ 영업시간 : 10:30 ~ 21:30 ( 라스트 오더 21:00 )
⊙ 주차 : 매장 앞 주차장 보유 ( 매장 규모가 큰 만큼 주차 걱정은 없으실 겁니다!)

 

매장 내부

 

 

가게 들어서자마자 휘황찬란한 사진들이 보이네요! 

단팥빵, 구슬아이스크림 등 순간 빵집에 들어온 줄 알았습니다 ~

 

 

 

 

 

오른쪽으로 오시면 널찍한 테이블이 보입니다!

1인석부터 6인석까지 다양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셀프코너에 남은 돈가스 포장해갈 수 있게 되어있네요! 센스가 있는 가게 같아요~

 

 

 

메뉴판

 

 

돈까스 잔치인 만큼 이 집 대표 메뉴는 돈까스&잔치국수네요. 

이외에도 모밀과 카레까지 있습니다. 면을 시켰는데 돈까스까지 먹고 싶으나 양이 너무 많아질 거 같아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돈비, 돈잔 등과 같은 한 가지 메뉴로도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좋네요!

 

 

 

안내사항

 

 

돈까스와 육수에 대해서 소개해주시네요!  

최고급 빵가루와 100%  국내산 등심을 사용하시고 남해 여수 멸치를 사용해 육수를 우려내신다고 하니
정성을 느껴졌고 이 집이 뭔 가 특별해 보였어요ㅎㅎ

 

 

 

메인 메뉴's

 

 

음식이 금방 나왔습니다! 

이 집은 손님이 많은 만큼 음식도 빨리 나와 회전이 금방 되더라고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비주얼이 너무 먹음직스럽습니다. 

메뉴판에 있는 사진보다 실물이 더 맛있어보입니닼ㅋㅋㅋ

 

 

 

 

 

 

   왕돈까스  

동네 분식집에 나올법한 사이즈 돈까스가 2장 나옵니다. 

겉보기에는 엄청 커 보이지만 두께가 얇아 혼자서 충분히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돈까스 소스의 맛이 강하지 않아 담백하니 좋았습니다!  

고기가 얇은 거 치고는 고기의 맛이 느껴지고 튀김옷인 두껍지 않고 적당해서 너무 좋았다.

다만 왕돈까스이다보니 먹을수록 느끼함이 다가오는데 이 점을 깍두기가 잡아줘야 하는데 너무 시고 어울리지 않는 맛이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러나 샐러드는 새콤하면서 돈까스와 너무 궁합이 잘 맞았습니다.

 

 

 

 

 

 

 

  냉모밀  

가장 먼저 모밀 육수가 짜지 않고  덜자극적이며 깔끔하면서 정말 담백한 맛 이였어요! 

따로 육수만 계속 먹을 수 있을 정도로 괜찮았어요!

모밀 면은 특유의 밀가루 향이 전혀 안나면서 퍼지지도 않으면서 정말 쫄깃했습니다!!!

깔끔하면서 개운한 스타일로 무더위에 딱 어울리는 모밀 맛 입니다!! 

모밀 맛집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개인적으로 모밀 정말 강력추천드립니다~

 

 


 

총평

맛, 퀄리티, 가격, 분위기 어느 하나 부족함 없이 단단한 맛집 입니다.
식당가와 동 떨어져 있고 큰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도 
왜 손님이 많은지 알겠습니다!!
주차 걱정없이 가족 및 연인과 한 끼 식사와
외식하는 기분을 내기에 너무나 좋은 식당입니다!!
조만간 부모님 모시고 한 번 더 방문할 듯 싶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