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보문역 순두부 돈까스 맛집] 진미가 점심 혼밥 후기

by 수달로그 2023. 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맛집은 6호선 보문역 부근에 위치한 진미가 한식집입니다!!

혼밥 하려고 서성거리며 맛집 검색하던 중에 평점이 매우 높길래 바로 방문해 봤어요~

솔직 담백한 방문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진미가 식당 위치

 

  진미가  
⊙ 주소 : 서울 성북구 보문로 30길 6
⊙ 영업시간 : 월~토 09:00 ~21:00 ( 매주 일요일 휴무 )
⊙ 번호 : 02-928-6636

 

진미가 간판

 

 

 

네이버 지도로 찾아서 왔는데 간판에 순두부돈가스라 적혀 있어 놀랬어요 ㅎㅎ

자세히 보니 출입문에 진미가 이름이 보여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다들 잘 모르실까 봐 순두부랑 돈가스 판매 중이라는 걸 강조하는 듯싶네요!

 

 

 

메뉴판

 

 

 

칠판에 분필로 쓴 듯한 분위기에 메뉴판으로 감성이 있네요~

여러 종류의 돈가스부터 순두부 종류도 굉장히 많네요! 그 이외에도 부대찌개, 비빔밥 등 인기 있는 분식 메뉴는 다 있네요!

저는 돈가스와 순두부가 같이 나오는 순두부 돈가스 10.0 주문했어요~

 

 

 

 

매장 내부

 

 

우드 톤 컬러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까지 매우 정감 있는 분위기가 나네요,

혼밥 하기 좋은 1인 테이블부터 4인석까지 있으며 총 8 테이블 정도로 작지도 크지도 않은 매장 규모네요.

전체적으로 매장이 환한 분위기가 있어 좋았으며 오픈형 주방 형태라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밑반찬

 

 

 

주문과 동시에 세팅해 주시는 밑반찬들~

연두부에 간장, 김치, 미역줄기까지 어머니가 직접 해주신 느낌에 정갈하니 좋네요!

 

 

 

 

 

 

 

먼저 나오는 돈가스!  중 사이즈 크기 돈가스 2장 나옵니다.

경양식 느낌의 돈가스처럼 소스가 야무지게 뿌려 나오네요. 

거기에 양배추 샐러드, 옥수수 통조림까지 반찬이 잘 나오다 보니 이 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다음으로 바로 나오는 순두부찌개!! 

뚝배기에 펄펄 끓여서 나오니 순두부 또한 야무지게 나옵니다.

고깃집 서비스 된장찌개 크기의 뚝배기로 양이 적당해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순두부 돈가스 세트 10.0

 

 

 

전체 구성으로 한 컷 촬영했습니다. 이 모든 게 단 돈 만원입니다!

최근 물가 고려하면 정말 괜찮은 가격대가 아닐까 싶네요. 

수제 돈가스 말 그대로 어머니가 직접 집에서 만들어주시는 듯한 맛입니다! 

정성이 느껴지는 돈가스입니다! 맛에는 크게 특별함은 없었지만 웬만한 분식집보다 맛있네요~

순두부찌개 또한 MSG 맛이 느껴지지 않으면서 기본기를 갖춘 맛으로 부족함이 없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아 깔끔한 국물로 세트 구성으로 너무나 알찬 거 같아요!! 

 

 

 


 

총평

메뉴 구성부터 맛, 매장 분위기, 가격까지 어느 하나 부족함 없는 거 같네요!
단 돈 만원에 든든한 한 끼 때우시고 싶으시다면 이 집 적극 추천드립니다.
집 주위에 이런 가게 하나 꼭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만큼 만족스러웠으며 가까웠으면 무조건 단골 될 거 같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