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봉천역 치킨 맛집] 서울 닭 튀김 내돈내산 찐 후기

by 수달로그 2023.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맛집은 봉천역 부근에 위치한 치킨집인 서울 닭튀김 가게입니다! 

오랜만에 시장통닭이 땡겨 한 번 방문해 봤어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서울 닭튀김  
ㅇ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727-8 103호
ㅇ영업시간 : 월~토 15 : 00 ~ 22 : 00 (21:30 라스트 오더) 
                     ※ 일요일 정기휴무
ㅇ번호 : 0507-1465-7335

 

매장 간판

 

 

2호선 봉천역 5번 출구 나오자마자 첫 골목 우회전하면 

대문짝만 한 글씨로 서울 닭튀김이 간판이 떡하니 보입니다~

이 집은 큰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서 포장을 위해 차량을 잠깐 주차하기 좋아 보여요!!

 

 

 

메뉴판

 

 

 

매장에 들어서면 바로 위에 메뉴판이 보입니다.

지금 보고 계시는 메뉴판은 포장가격임을 참고해 주세요!! 

매장 내 손님이 보시는 메뉴판에는 홀 가격으로 차이가 꽤 있습니다~ 

 

 

 

매장 내부

 

 

매장 내부는 생각보다 꽤 넓습니다!  웨이팅 걱정은 없을 거 같네요 ㅎㅎ 

옛날 통닭이 메인이라 그런지 손님으로 어르신이 많더라고요!! 

 

 

 

 

 

포장 주문 시 무, 소스는 별도라고 합니다! 

주문해 두시고 앞에 소스와 치킨 무도 추가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8,500원 너무 저렴해서 역시나 다른 건 제공이 어려우신가 봅니다~

 

서울 닭 튀김집은 서울시, 관악구가 지정한 물가안정 모범업소라고 하네요!!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한 마리에 8,500원이면 정말 저렴한데 역시나 모범업소 답네욯ㅎ

 

 

 

포장지

 

 

 

역시 통닭은 종이봉투에 담아주는 게 정석이네요 ㅎㅎ 

치킨 사진부터 글씨 폰트까지 복고풍으로 예스러운 느낌이 나는 통닭 가게네요~

 

 

옛날통닭 8,500(포장가격)

 

 

 

통닭 냄새도 너무 좋고 튀김도 너무 맛깔나게 튀기셔서 가까이서 찍어봤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바삭함이 느껴지네요!

 

 

 

 

 

닭의 신선함이 느껴질 정도로 살이 뽀야면서 전혀 질기지 않았습니다! 

튀김도 바삭하면서 통닭 특유의 고소한 냄새까지.. 이 집 잘하는 거 같네요~

크게 특별한 맛은 없으며 모든 사람이 아는 통닭 맛이지만 기본기가 잘 갖춰진 통닭맛입니다!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좋으며 딱히 흠잡을 게 없어 보이네요!! 

 

 


총평

가격, 맛, 품질 어느 하나 빠짐없이 괜찮은 통닭가게 같네요! 
매장에서 먹으면 조금 비싼 감이 있지만 포장가격으로 구매해서 먹으면
정말 최고의 가격대비 통닭이라고 생각 듭니다!! 
다음번에는 통닭이 아닌 후라이드를 한 번 먹으러 재방문할 예정입니다! 
통닭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