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치킨

[신림역 치킨 맛집] 정석 닭강정 솔직담백후기

by 수달로그 2021.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신림역 부근에 위치한 「정석 닭강정」 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신림역 4번 출구로 나오신다음 60~70m 정도 걸어오시다보면

노란색 간판이 눈에 띄게 보이실 겁니다!

역이랑 정말 가까워서 좋아요!!

바로 옆에 도림천이 있어서 포장하셔서 물소리 들으시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됩니다!!

현금 결제는 직원분께 말씀드려서 카운터에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 메뉴판 >

 

 

 

小 사이즈는 없고요 中부터 있습니다.

새우 강정도 있네요~ 혼자서 中 사이즈가 부담스러우시다면 1인세트도 있으니 

혼술하기에 딱 좋은 양 같네요!

大 가격이 19,000인데 1~2천원 추가하셔서 반반세트 주문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닭강정은 한 가지 맛으로 계속 먹으면 조금 금방 질리는 느낌이 들더라구요..ㅎ

 

 

주문내역 

양념 순한맛(中) : 11,000원

 

 

 

< 가게 내부 >

 

 

오픈형 주방 형태로 청결은 믿고 주문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깔끔합니다!

저녁 시간대에 방문했는데 포장 손님도 꽤 많고 배달 손님은 더 많아 15분 정도 기달렸습니다.

저는 그래두 배달비가 아까워 방문포장을...ㅎㅎ

 

 

 

< 포장지 >

 

닭강정의 정석 '정석 닭강정' 포장 박스 색깔부터 이쁘며 눅눅해지지 않게끔

공기 순환도 잘되게끔 만들어져있네요

 

 

 

< 쿠폰 >

 

방문 포장하면 쿠폰도 나갑니다!!!

10장에 후라이드(중)이라니 금방 모을 거 같아욯ㅎ

 

 

 

 

 

 총평 

가격대비 양은 딱 적당해보인다.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원래 그런건지 바로 튀겨서 양념에 볶아 나와서 

따뜻하면서 바삭한 느낌이 들어 좋다.

100% 닭다리살이며 겉바속촉이 제대로다!!

순한맛은 정말 말그대로 순하다. 살짝 매콤함을 기대했지만 매콤함이 1도 없어 조금 아쉬웠다 ㅎㅎ

다음엔 꼭 약간 매운맛 주문할거다!!!

소스가 달짝지근하니 먹는 내내 약간 깐풍기 느낌?이 났다~

어디서 접해 보지 못한 닭강정 맛이여서 색다롭고 좋았다!! 

촉촉하고 부드럽고 크리스피함을 동시에 느끼게 해주는 맛이다.

살짝 매콤했으면 더더욱 좋았을 것을.. 먹는 내내 아쉬웠다.. 

다음엔 꼭 약간 매운맛을 ...!!

깐풍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이 닭강정 적극 추천!! 

전반적으로 너무나 만족스런 닭강정 한 끼 였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에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일 밝힙니다.

 

 


 

 

 

♣전화번호 

02-6746-0031

 

♣영업시간 

매일 10:30 ~ 01:00

 

♣주소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588 (우)0877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