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치킨

[배민 1등 순살치킨 ] 순살만공격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수달로그 2021.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 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볼 가게는 요즘 배민에서 순살치킨 1위로 소문난

'순살만 공격' 치킨집입니다!! 솔직 담백하게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순살만 공격 이 집은 세트메뉴가 가장 잘 팔리더라구요

반반반 세트로 원하는 맛 3가지 고르시면 됩니다!!

정말 좋은 점이 보통 맛 고를 때 후라이드 아니면 추가 요금이 발생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여기는 어떤 맛을 고르든 가격이 그대로입니다!!

 

주문내역

순살만 3 가지 맛 세트 ( 23,400원 )

블랙 크림

레드 크림

뿌링크 

 

 

< 포장 >

 

 

큰 박스에 다 담겨있는 포장 형태가 아닌 

반반반 각자 다른 용기에 담겨 옵니다!!

이러니깐 괜히 양이 많아 보이고 세 마리 시킨 거 같은 기분이 들어서 좋네요 ㅎㅎㅎ

소스가 버무린 치킨을 주문했는데도 각 종 양념소스랑 소금도 넉넉히 챙겨주시네요~

 

 

 

 

 

세 가지 맛 하나씩 파헤쳐 보겠습니다!

뿌링크

개인적으로 치즈 시즈닝 돼있는 치킨을 좋아해서 주문했는데요

이 집은 양념들이 메인이라 뿌링크는 약간 가격대가 저렴한 치킨집에서 

나타나는 특유의 달기만 한 맛이 날 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특색 있고 매력 있는 치즈 시즈닝 맛입니다ㅎ

타 브랜드가 생각나지 않는 이 집만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레드 크림 

이 집만의 시그니쳐 메뉴 중 하나!

매콤한 양념치킨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무 생각 없이 그냥 양념치킨인 줄 알고 시켰다가 생각보다 맵습니다...

맵 찔이 분들은 많이 매워하실 거 같아요 ㅠ 

매워도 계속 손이 갈 정도로 맛납니다. 양념소스가 듬뿍 묻혀 있지 않고

살짝 코팅된 듯하게 소스가 발라져 있어 충분히 바삭함도 느낄 수 있어요!

양념 소스가 밑에 넉넉히 있으니 소스 부족 할리는 없습니다!!

 

 

 

 

블랙 크림 

블랙크림 또한 이 집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간장 치킨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역시 간장치킨은 배신하지 않고 제 역할하네요! 

왜 블랙 크림이 잘 나가는지 알 수 있네요. 

전반적으로 짜지도 달지도 않고 적정선을 지키는 순살치킨 맛이 나요

그 말은 질리지 않고 많이 먹을 수 있는 치킨집입니다!!!

 

 


 

총평

2만3천원이라는 가격대가 좀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순살 반반반 총 한 마리 반으로 양 또한 전혀 부족함 없고 

맛 또한 유명프랜차이즈에 밀리지도 않고 

가격 또한 비싸다는 느낌을 못 받았어요!

왜 요즘 배달 맛집으로 인기있는 이유을 알겠네요

99% 재주문 할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