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분당 맛집] 피자 알레 판교점 솔직담백후기

by 수달로그 2021.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 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 할 맛집은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피자 알레 비스트로 가게입니다

솔직 담백하게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 매장 입구 >

 

 

 

사진에서 보듯이 거리에서 반 계단 내려가야 매장 입구가 보입니다!

밖에서 매장 내부가 훤 히 보이기에 더 매력 있고

오 분위기 있네~ 하면서  마음이 끌려 들어가봤다. 

판교 직영점이라고 표기되어 있는 거 보니깐 

피자 알레가 프랜차이즈 식당인가 봅니다.

 

 

 

 

 

< 가게 내부 >

 

 

   매장 분위기  

 

알록달록 하면서 쾌적한 느낌이 확 와 닿았습니다. 

저녁 시간대에 오면 분위기가 너무 좋을 거 같네요 

테이블은 8개 정도 있으면 단체 예약해도 무리 없어 보입니다. (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기를,,ㅠ)

 

 

  화장실   

 

옆문으로 나간 뒤 오른쪽으로

조금 가시다보면  보입니다.

 

 

 

< 메뉴판 >

 

 

 

메뉴는 크게 피자 , 파스타 , 사이드메뉴 구성돼있어요

피자 가격은 L 기준으로 20,000원 ~ 29,000원 가격대이고 

파스타는 기존 피자 가게보다는 조금 가격대가 있는 편입니다. 

 

저희는 허브갈릭포테이토피자 L + 치즈 오븐 스파게티 주문을 했다.!!

 

 

 

 

치즈오븐 스파게티

 

 

 

먼저 나온 스파게티 치즈 양이 조금 아쉬웠다.

토마토소스 맛이 강하지 않으면서 면발 익힘 정도도 좋았다. 

많이 접해 본 맛이지만 평균 이상의 맛이다.

 

피클은 겉보기에도 싱싱해 보일 만큼 

새콤달콤 하면서 아삭거림도 좋고 싱싱해 보여 너무 좋았다!

 

 

 

 

< 피자 >

 

 

 

오늘의 메인메뉴인 피자가 나왔다!!!

L 사이즈 8조각이 나온다. 

도우가 흑미 도우인지 기존 피자집과는 달랐고 

전반적으로 사장님의 정성과 재료의 싱싱함을 느낄 수 있었다. 

맛 또한 굉장히 맛있었다.

갈릭 디핑 필요하신 분은 따로 꼭 말씀드려야 합니다!

 

 

아! 그리고  포장할인  있다는 점 알아두세요!! 

R : 3,000원

L : 4,000원 

 

 

 


▣ 총평

가게 분위기는 너무 좋았다. 청결한 느낌도 들었다.
맛 또한 유명한 프랜차이즈 피자집에 비해 절대로 뒤쳐지지 않는다. 
가격은 비싸지도 않고 크게 저렴하지 않으면서 딱 적정 가격대로 보인다.
요즘에는 집 주변에 피자가게들 대부분 테이크 아웃 전문점인 경우가 많다.
이처럼 매장에서 식사할 수 있는 피자가게가 생각보다 보기 힘들다.
그러한 점에서 동네에 이런 피자집이 있으면 너무 좋을 거 같다.
옛날에 부모님과 손 잡고 피자외식하러 간 추억이 떠올라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다.  재방문의사 99.9999%%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모든 포스팅의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일 밝힙니다.



 

 

◈ 전화번호

 

031-8017-7982 

 

 

◈ 영업시간 

 

영업시간

화~일 11:00 ~ 22:00

 

휴무일

월요일

 

◈ 가게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243번 길 10 1층 (우) 1347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