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낙성대 맛집] 정가네 곱떡 __곱창떡볶이 솔직후기

by 수달로그 2020.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볼 식당은 인기 많은 음식인 떡볶이, 곱창을 콜라보한 식당

곱창 떡볶이집입니다! 솔직 담백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 매장 내부 >

 

 

매장 내부에는 12 테이블 정도 규모입니다 

인테리어는 레트로 느낌이 나면서 고풍적이면서 분위기는 최고인 거 같아요! 

 

 

 

 

 

 

주방이랑은 분리돼 있어요 

셀프가 아니니 필요하신 거 있으시면 벨 누르시면 됩니다!

 

 

 

 

< 메뉴들 >

 

 

곱창 떡볶이 한 종류만 있는 줄 알았는데 

통삼겹, 우삼겹, 치킨 등등 다양하네요! 

곱창을 못드시는 분들을 위한 배려인 듯하네요 ~ 

저희는 가장 Best 메뉴인 한우곱창떡볶이(2~3인) + 모둠튀김 + 라면사리, 넓적 당면 사리 추가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2~3인 메뉴에는 라면 반 사이즈가 기본으로 들어가니 참고해주세요@

 

 

 

 

 

단촐한 기본 세팅 

 

 

 

< 곱창 떡볶이 >

 

 

 

아직 너무 색감도 그렇고 비주얼적으로 밋밋하니 

빨리 끓기만을 기다렸어요 ! 

끓고 나면 기호에 맞게 잘라 드시면 됩니다

 

 

 

 

 

 

 

확실히 소스가 풀어지면서 끓으니 

제가 원하는 비주얼이 나왔네요 ㅎㅎ 

곱창이 들어가 많이 기름지고 느끼할 줄 알았으나  

전혀 느끼함을 못 느꼈고 맛있는 떡볶이 맛입니다 ㅋㅋ 

확실히 일반 떡볶이에 비해 매력 있는 맛입니다.

 

 

 

< 모듬튀김 >

 

 

모둠튀김은 가격에 비해 조금 아쉬웠어요,, 

튀김은 기성품을 쓰시는 거 같네요  평범한 튀김맛입니다 ㅋㅋ

 

 

 

< 볶음밥 > 

 

 

마지막으론 볶음밥에 콘치즈추가! 

배불렀는데도 역시나 마무리로는 탄수화물 섭취해야죠 

 

 

 

 

 

◈ 총평

가게가 낙성대역이랑 가까워 위치도 좋고 
매장 분위기도 느낌있고 청결한 분위기가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가격대는 떡볶이 치고는 비싸지만 곱창이 함께 들어가 있고 곱창전골 느낌도 나면서 
알맞은 가격대라고 봅니다. 
떡볶이 소스에 곱창의 기름이 어울릴까 걱정했는데 누구에게나 입맛에 맞을법한 맛이라 생각듭니다!! 
끓이면 끓일수록 걸쭉해지면서 진국이 되는게 국물을 덜어놨다가 마지막에 
볶음밥이랑 같이 드시면 대박입니다!!
전반적으로 맘에 쏙 드는 가게로 또 방문해보고 싶을 정도로 매력있습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 전화번호 :  02-3285-7476

◈ 영업시간 :  평일 11:00 - 01:00

                   주말 11:00 - 01:00

◈ 가게 위치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939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