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 낙성대/샤로수길 맛집 ] 일본가정식맛집_구찌식탁 솔직방문후기

by 수달로그 2020.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 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볼 맛집은요 낙성대역과 샤로수길 사이에 위치한 일식집 구찌 식탁입니다! 

솔직 담백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 가게 간판 >

 

 

제가 일어를 잘 몰라 무슨 가게인지 몰랐는데 

친절하게 양옆으로 한글간판이 있어요ㅎㅎ

간판부터 오픈한지 얼마 안 된 느낌이 나시죠? 

이 금방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아실 텐데 여기가 원래  < 미분당 > 이라는 쌀국수가게였습니다. 

언제부턴가 문을 닫고 새로 간판을 교체 후 일식집으로 바뀌어있더라고요 

호기심에 방문해봤어요~ 

 

 

 

< 메뉴 >

 

 

가게 입구에 친절하게 메뉴판이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모든 메뉴가 일본가정식 스타일입니다. 

돼지고기, 연어, 치킨, 돈까스 등 남녀노소 인기 있는 메뉴로 구성돼있고 

메뉴 갯수도 6개로 메뉴 선정에 고민할 필요 없이 딱 적당하니 첫인상이 좋았습니다.

 

 

 

 

< 가게 내부 >

 

 

 

전형적인 일식집 내부 스타일로 혼밥하기 좋은 가게 같습니다.

주방 상태도 훤히 볼 수 있어서 청결에는 믿음이 가서 좋았습니다~ 

9명 정도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아기자기하니 일본 여행을 온 느낌이었어요 ㅎ

 

 

 

 

< 메뉴판 >

 

 

 

앉은자리 눈앞에 있는 메뉴판들!! 

밖에서 비주얼은 보시고 선택해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Best 메뉴 중 하나인 우삼겹 명란 마요를 주문했어요 

분위기에 맥주 한 잔 하고 싶었지만.. 낮이라.. 

 

 

 

 

 

 

물은 Self 가 아닌 보틀 하나를 주시네요 

이것 또한 사소한 것이지만 청결한 느낌을 받아서 좋네요 

 

 

< 우삼겹 명란 마요 >

 

 

주문한 지 10분? 정도 지나서 나왔네요!!! 

한 끼로 너무 정갈하게 잘 나오네요 

우삼겹의 불향과 명란 마요의 조화 개인적으로 너무 완벽했어요 

처음에는 고기 맛을 음미하다가 명란 마요와 다 같이 비벼서 드세요! 

주방 사장님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ㅎㅎ   

밥에 고소한 참기름까지 더해져 맛이 더욱 풍부해지네요 

나머지 반찬들도 어느 하나 빠질 거 없이 괜찮았어요 

부족하다고 느끼실 수 있는데 부족한 반찬들 더 달라고 부탁하시면 

바로 주십니다!! 

 

 

 



◆ 총평
맛 ★★☆
청결도 
친절도
매장분위기 ★☆
가격 ★☆

하트 갯수로 알다시피 전반적으로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한 끼 식사였습니다 
주요 번화가에서 일본가정식 가격대가 보통 10,000~13,000원 정도로 알고 있는데 
여기는 조금 외진 곳에 있다보니 1~2천원 저렴한 가격대입니다. 접근성만 조금 떨어지지 
웬만한 일본가정식집보다 퀄리티는 괜찮다고 봅니다.
재방문 의사 100%로 주변 지인분들과 또 와보고 싶은 그런 가게였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블로그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 전화번호 :  0507-1378-7022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15시~17시 Break Time

◈ 가게 위치 :  서울 관악구 낙성대로 34 구찌식탁  

                    ②낙성대역4번 출구에서642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