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신도림역 맛집] 신도림 디큐브시티 소녀방앗간 솔직담백후기

by 수달로그 2021.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볼 맛집은요

신도림역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안에 위치한 

소녀 방앗간이라는 가게입니다! 

솔직 담백하게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 가게 입구 > 

 

 

 가게 위치 

디큐브시티 들어오셔서 5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가게 입구에서 온도 체크 후 QR 코드 찍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 매장 밖 메뉴판 >

 

 

매장 밖에 큼직하게 식당 메뉴 안내판이 있습니다! 

1인 한 상차림 형태로 메뉴들이 구성돼 있어요

1~2인 세트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메뉴판 >

 

 

테이블 위에 자그마한 메뉴판 하나씩 비치돼있어서 

자리 앉아서 고르셔도 돼요! 

 

저희는 산나물밥과 고춧가루 제육볶음 9,800원

                           산나물밥과 찹쌀고추장찌개 10,800원 주문했습니다!

비빔밥과 죽 말고는 이 집에 기본 베이스는 산나물밥이더라고요 

그래서 건강한 식당 이미지로 유명한가 봐요

 

 

 

< 메인 메뉴 >

 

주문한 요리를 받았습니다

한 상차림으로 깔끔하니 색감도 이쁘고 

눈으로만 봐도 건강해지는 기분이 드네요!

 

총평

각 메뉴마다 다른 반찬이 나올 줄 알았는데 비슷한 구성으로 나와 조금 실망했다,
산나물밥은 향도 나면서 식감이 매우 좋다. 
고추장찌개는 걸쭉하니 감자와 고기가 들어가있으면 진한 국물맛이 났다. 
그런데 생각보다 매워 놀랐다.
매운 거 못드시는 분들은 절대 시키지 마세요!!
제육볶음은 확실히 간을 약하게 할려고 한 느낌이 들면서 참기름 향이 강한맛이다.
반찬들은 흠.. 일단 차가워서 조금 아쉽고 건강한 맛이구나 하고 먹었다

좋은 재료와 저염식 식단의 건강식으로 유명한 식당으로 알 고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다.
그러나 생각보다 조금 자극적여서 놀랬다.  제육볶음에 같이 나온 된장국은 솔직히 너무 짰다...
잘못나온거 아닌지 주방에 여쭤보고 싶을 정도였지만 그냥 놔두고 안 먹었다..
건강식은 나랑 안 맞는 거 같다 ㅎㅎ,,
편식을 전혀하지 않거나 한식 즐겨드시는 분들에게 방문 추천드립니다
저는 재방문 의사 10% 입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 모든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 전화번호

02-2210-9533

 

 

◈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매일 라스트오더 ~ 21:00

 

 

◈ 가게 위치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5층 (우)08209

지번신도림동 69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