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편의점 신상 과자] 삼양 사또밥 갈릭버터 리얼후기 갑니다

by 수달로그 2020.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리뷰해볼 군것질은 삼양에서 야심 차게 내놓은 사또밥 갈릭버터맛입니다!!

기존의 사또밥은 워낙 명성이 있고 매니아층이 두터운 과자로 알고 있는데요 

다른 맛으로 출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같아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ㅎㅎ 

솔직 담백하게 시작해보겠습니다!! 

 

 

 

< 제품 디자인 >

 

 

 

언제나 봐도 참 정겨운 디자인이죠? 

마늘과 버터 디자인이 새겨져 누가 봐도 갈릭버터맛이네요 ㅋㅋ 

편의점 기준 가격은    \1,300 

 

 

 

< 기존 사또밥 vs 신상 사또밥 >

 

 


기존과 신상 디자인과 크기를 비교해봤어요!! 

디자인은 거의 흡사합니다! 아무 생각없이 사또밥을 구매하시려고 집었는데 갈릭버터맛일 경우가 

가끔 일어날 거 같네요 

크기는 확연하게 작아졌다는게 느껴집니다 

 

 

 

 

< 성분표 > 

 

 

 

영양정보 표를 보시면 다른 과자에 비해 확실히 칼로리는 적다고 느껴집니다!! 

30g 170kcal  총 내용량은 52g이니 칼로리 헷갈리시면 안 됩니다 ㅎㅎ

영화 볼 때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다네요~

 

 

 

 

 

 

< 내용물 >

 

 

 

양은 사진으로 대충 느껴지시나요? 

봉지 사이즈가 작아졌는데 양 또한 좀 줄어든 느낌이네요 ,, 

반 보다 조금 더 들어있는 느낌이 듭니다  

 

 

 

 

< 사또밥 실물 > 

 

 

사또밥 모양은 변함이 없네요 

여전히 부드러워요 ~ 

 

 

 


 

 

 ● 총평

사또밥은 특유의 솜사탕을 먹는 듯한 부드러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묘하게 땡기는 맛,
먹어도 먹어도 물리지 않는 느낌? 이 점들이 매력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신상 갈릭버터맛도 이 특징들을 고수하면서 살짝 갈릭버터향만 첨가를 한 거 같아요 
좀 더 자극적이고 기름져진 느낌이 있습니다 그 이외는 변한게 딱히 없는 거 같네유 
개인적으로 그래도 기존 오리지널이 더 좋긴하네요 ㅎㅎ 
다시 사 먹어볼 의향은 무조건 있습니다! 오늘 간식으로는 사또밥 추천드려요!! 

※ 위에 모든 내용의 글들은 개인의 주관적인 견해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