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농심 과자] 신상품 포테토칩 에그토스트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수달로그 2020.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볼 군것질은 얼마 전 농심에서 새롭게 출시한

포테토칩 에그 토스트 맛 입니다. 

솔직 담백하게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포장 디자인 >

 

 

표지 색감부터 디자인이 누가 봐도 에그 토스트 맛이네요 

과자를 먹어야 하는데 그림 속에 나오는 토스트가 더 땡기더라고요 ㅎ 

표지 디자인너무 맘에드네요 

가격 : 1,500원 ( 편의점 기준 )

 

 

 

< 영양표 > 

 

 

칼로리는 다른 감자칩 과자들과 비교해보면 평균인 거 같네요 

나트륨은 생각보다 안들어가고요 

역시나 지방 함량은 높네요 ㅠ 

 

 

 

 

 

< 비주얼 >

 

 

 

내용물량은 세로로 찢었을 때 반 정도 들어있어요 

가장 중요한 맛은

흠... 신기하게 토스트 맛이 납니다 ~ㅎㅎ  계란을 구울 때 끝에 바삭 익힌 부분 아시죠? 

그 느낌도 나면서 식빵을 달걀에 푹젹셔 만든 프렌치토스트 느낌도 나면서 맛이 묘하니 재밌어요 

식감은 부드러운 감자칩이 아닌 표면이 거친 감자칩입니다 

개인적으로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양이네요 ,, 감자칩은 원래 적다고 느껴지지만 

유독 다른 과자에 비해 더 적은 느낌이 났어요 ㅠ

아무쪼록 저녁에 맥주 안주로 한 번 드셔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 모든 글의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