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해태 구운짜장 _신상 과자 솔직리뷰

by 수달로그 2021. 5.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오늘 맥주 안주를 사러 편의점에 들렀다가 

확 눈에 들어와 구매한 해태 구운짜장 !! 

솔직 담백하게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 포장지 >

 

요즘에는 확실히 짜장맛이 유행인가 봐요

짜장맛 과자들이 많이 출시되네요~

포장지부터 짜장 그림이 강렬하게 보이면서 

오히려 짜장면이 더 먹고 싶더라구요 ^^

 

 

 인터넷 최저가  : 930원

 편의점 판매가  : 1,500원 

 

 

가격은 쏘쏘하구요 세븐일레븐 편의점 같은 경우에는 2+1 5월 행사 진행 중이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해태 구운 양파 시리즈를 다 좋아해서 

엄청 기대가 되네요!!

 

 

 

< 성분표 >

 

 총 내용량  : 70g 

 칼로리  : 365Kcal 

 

 

과자인데 400칼로리 안 넘었다니 좋네요

양이 적어서 그런 건가요...?

과자 먹을 때 칼로리 신경쓰지맙시다!!

 

 

 

< 내용물 >

 

 

포장이 뜯는 순간 짜장 냄새가 확 올라오네요

한 입 베어무는데 확실히 짜장맛이 강하게 나면서 간자장 먹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짭잘하니 맥주 안주로도 손색이 없을 거 같네요!

튀기지 않고 구웠는데 이렇게 바삭할 수 있다니 

재구매 의사 100% 이구요 짜장 좋아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