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켈로그]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리얼 후기 갑니다

by 수달로그 2020. 5.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군것질은요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맛입니다~ 

언제 신상이 나왔는지.. 캐치를 못하고 있었네요..ㅠ 

솔직 담백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가시죠~!

 

 

 

< 박스 디자인 >

 

 

 

기존 첵스초코 디자인 느낌은 고대로 있네요 

쿠키 앤 크림이라는 글씨가 자그맣게 새겨져 있어서 

다른 맛인지 모르고 지나치기 쉬울거 같아요!

 

 

 

 

 

< 뒷면 디자인 >

 

 

 

과자같이 너무 맛있고 달달한데 

영양까지 있다니... 믿어도 되겠죠..? 

영양과 맛 둘 다 챙기고 싶으시면 첵스초코~ㅎㅎ

 

 

 

 

< 성분표 >

 

 

성분표도 참고해주세요~ 

비타민 종류가 엄청 다양하게 포함돼있네요~ 

 

 

 

 

 

 

 

 

박스 윗면 오픈하시는데 보시면 이런 문구가 있는데 

신선하게 드시는 방법이 있었다니 ㅋㅋㅋㅋ 

그렇게 첵스를 자주 사 먹었는데 이제야 보네요 ㅋㅋㅋ 

시리얼을 구매하면 생각보다 오랫동안 드시고 하니 

꼭!! 참고하셔서 따라 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 첵스초코 실사 > 

 

 

 

첵스초코에 특유의 냄새 무지하게 강렬합니다 ㅋㅋㅋ 

내용물을 보니 8:2 ?? 정도 비율로 양이 차이가 나요 

좀 더 쿠키 앤 크림 맛이 많으면 좋았을 텐데..ㅠ 

 

 

 

 

< 근접샷 >

 

 

 

첵스 초콜릿 과자는 모양과 맛 그대로입니다!! 

쿠키 앤 크림 맛을 보시면 기존 첵스 과자 뼈대에 쿠키 앤 크림 맛을 코팅한 느낌?입니다 

맛을 보면 전혀 바삭한 느낌이 없구요 부드러워요 

이 식감을 어디서 느껴본 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 나네요 ㅠ  

첵스초코와는 전혀 다름 느낌입니다. 맛은 달달한 쿠키맛입니다 

확실히 맛보다는 식감이 재밌어요 

한 가지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첵스초코처럼 사이사이 구멍이 없어서 우유가 사이에 스며드는 부분은

기대하시기 어려울 거 같아요ㅠ 

 

 

 

 

 

 

 

 

 

확실히 쿠키 앤 크림 맛은 조금 따로 노는 느낌이 있네요..

근데 묘하게 자꾸 찾게돼요 

근데 비율 차이가 나서 쉽게 찾기 힘드네요;;ㅋㅋㅋㅋ 

 

 

 

 

● 총평

기존 첵스초코랑 가격차이가 1500~2000 차이가 납니다. 

구매하실 때 고민이 많이 되실 텐데 

쿠키 앤 크림 찾는 맛도 있고 식감도 재밌어서 가격차이를 떠나서 한 번은 꼭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첵스초코는 첵스초코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우유에 말아 드시면 더욱 맛있고 후회는 절대 안 하시라 장담합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모든 내용은 주관적인 견해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