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빙그레 아이스크림] 슈퍼콘 민트초코칩 리뷰

by 수달로그 2020.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수달로그입니다 ~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먹거리는 요즘 핫한 콘 아이스크림인 슈퍼콘!! 입니다

솔직 담백하게 시작해보겠습니다~! 

 

 

< 슈퍼콘 >

 

 

 

제가 개인적으로 슈퍼콘을 자주 사 먹습니다! 

바닐라, 딸기, 초코 3가지를 먹어봤는데 어느 날 

민트 초코칩 맛이 새로 나온 것을 보고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ㅎㅎ 

포장 색감부터 일단 민트 민트 하네요 ㅎㅎ 

아이스크림 가격은 요즘 동네마다 할인율이 다 달라서 정확하게 말씀은 못 드리겠습니다..

저희 동네 마트에서는 \800 에 판매 중입니다!! 

 

 

 

 

 

< 성분표 > 

 

 

성분표를 보시면 265kcal 밥 한 공기 정도네요... 

일반 콘 아이스크림과 별반 차이가 없는데 막상 성분표를 찾아서 보니 높긴 높네요..ㅠ 

하루에 1개씩만 먹읍시다!! 

뜯는 방법도 상세히 나와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민트초코칩 > 

 

 

 

밑에서 골랐더니 살짝 눌려있네요 ㅠㅠ 

콘 아이스크림은 오픈하자마자 맨 윗부분이 가장 맛있는 거 다들 아시죠~? ㅎㅎ 

맨 위에 쿠키 부스러기 처럼 촉촉한 느낌에 초코맛 과자에 민트맛 아이스크림을 베어 무는데 

초코에 달달함과 민트향의 조화가 대박입니닼ㅋㅋ 

후식으로 최고인 거 같아요 !! 

 

 

 

 

 

 

 

 

 

딱 봐도 시원해 보이시죠? ㅋㅋ

민트아이스크림 사이사이에 초코칩이 많이 들어있어서 

초코칩 씹히는 맛도 있어요!!! 

민트향이 그리 쎄지 않아서 평소에 민트 싫어하시는 분들도 

한 번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총평 

슈퍼콘의 특유의 과자의 바삭한 식감이 너무 좋다

그리고 다른 콘 아이스크림은 사이즈가 큰 경우 과자를 다 먹고 나면 살짝 텁텁하니 더욱 배부른 느낌이 나는데 

슈퍼콘은 사이즈가 딱 후식으로 먹기에 적당한 거 같으며 다 먹고 나서 더부룩한 느낌이 전혀 없다!! 

요즘 슈퍼콘이 다양한 맛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하나같이 다 만족스럽다!! 

평상시 민트맛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정말 추천드린다!!! 

월드콘을 잇는 국민 콘 아이스크림이 될 것을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이상 수달 로그였습니다~!

 

※ 블로그 모든 내용은 주관적인 생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