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울산 간절곶 맛집] 다다닥솥뚜껑닭볶음탕 내돈내산 방문후기

by 수달로그 2024.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맛집은 '다다닥솥뚜껑닭볶음탕' 입니다.

울산 여행 도중에 발견하여 바로 방문해 봤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다다닥솥뚜껑닭볶음탕 
ㅇ 주소 :울산 울주군 서생면 해맞이로 1378 1층
ㅇ 영업시간 : 월~일 10:30 ~ 21:00 (20:00 라스트오더,※화, 수 정기휴무)
ㅇ 번호 : 0507-1357-8321

 

 

매장 외부

 

 

 

 

매장은 간절곶에서 차로 5분 거리 내로 위치했으며, 해안가 도로 따라 쭉 오시면 오른편에 가게가 보입니다!
매장 이름도 재밌으며, 건물도 화려하여 운전하다 들어가 버렸습니다.

 

 

 

주차장

 

 

 

주차장은 가게 앞에 약 10대 정도 주차가능하며, 옆까지 넓게 공간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을 거 같네요! 

 

매장 내부

 

 

 

 

가게 안은 굉장히 넓었으며, 창가 너머로 해안가가 비춰 전망이 너무 좋았어요!
햇살도 들어와 매장이 밝아 분위기도 좋았고요 전반적으로 구조가 맘에 들었습니다~ 

 

 

 

 

출입문 부근에 솥뚜껑이 10대 설치되어 닭볶음탕 조리를 준비하고 있어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해주시고 보글보글할 때 보시면 정말 군침이 싹 돕니다!!

 

주방은 바로 옆에 오픈형으로 청결 상태도 쉽게 볼 수 있어 믿음이 가네요!

 

 

솥뚜껑 닭볶음탕

 

 

 

엄청난 화력으로 솥뚜껑에 조리를 해주시는 게 너무나 먹음직스러웠습니다.

남사장님 혼자서 다 컨트롤하시는데 열기 때문에 괜찮으실까..? 걱정되더라고요.

가게 마케팅이 획기적이면서 쇼맨십이 좋았네요~ 

 

 

매장 인테리어

 

 

 

 

가게 이름은 다다닥(DADADAK) 문구가 벽면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영문으로 보니 확실히 느낌이 다르네요 ㅎㅎ

 

그리고 여기는 토종닭으로 요리를 해주시나 봅니다.

토종닭 특징을 설명해 주시면서 국내산만 고집하신다고 합니다!!

 

 

 

메뉴판 & 이벤트

 

 

 

메뉴는 단일 메뉴로 닭볶음탕 한 마리, 2인(소) 사이즈가 있습니다. 

여기에 각 종 추가 사리들과 주류가 있네요! 

사리 같은 경우 주문 시 같이 주문해 달라고 안내해 주시니 참고 바랍니다! 

 

리뷰이벤트도 있다고 하니 SNS하시는 분들은 참여해 보세요~ 

 

 주문목록 

닭볶음탕(소)

+떡사리

+당면사리

 

 

밑반찬

 

 

 

주문과 동시에 밑반찬을 세팅해 주십니다! 

색감이 너무 좋네요 겹치는 게 없이 눈으로 먹는 기분이 듭니다.

 

김치는 굉장히 쉬어서 조금 아쉬웠고요 나머지들은 개인적인 입맛에 맞아 

메인요리랑 잘 곁들여 먹었습니다! 

 

 

닭볶음탕 (소)

 

 

 

닭볶음탕 조리 이후 솥뚜껑에 나오는 것이 아닌 냄비에 덜어서 가스레인지 위에 올려주십니다!

양은 생각보다 푸짐했으며 콩나물이 탑처럼 쌓여있어 굉장히 먹음직스러우면서도 많아 보이는 효과가 나더라고요!

 

 

 

 

 

콩나물을 걷어내니 저희가 추가한 당면사리가 보이네요! 

매콤한 소스로 달짝지근한 맛보다 얼큰 칼칼한 맛이 납니다. 일단 맛있는 닭볶음탕으로 웬만한 곳보다 맛이 나네요! 

이 집은 정말 당면을 꼭 추가하셔서 콩나물이랑 같이 드셔보세요!! 이 집 별미 같네요~ 

 

 

토종닭다리

 

 

 

큼지막한 닭다리가 2개 들어가 있습니다! 확실 토종닭이라 그런지 살들이 부드러운 느낌보다 질긴 식감이 

조금 있지만 다른 토종닭에 비하면 확실히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떡사리도 괜찮았으며, 양념이 진해 각 재료들에 잘 스며들어 궁합이 좋았습니다! 

공깃밥에 소스 덜어서 쓱싹 비벼먹으니 한 공기 뚝딱입니다..

 

맵지만 계속 손이 갔으며 못 먹을 정도로 또 맵지가 않아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도

맵다고는 느끼실 수 있으나 땀 흘리면서 헉헉거리며 계속 드실 정도는 됩니다 ㅎㅎㅎ..

 

2명이서 소 사이즈는 딱 적당한 사이즈로 부족하지 않을 거 같으나 배불리 먹기 위해서는 

꼭 추가 사리를 추가하서야 될 듯싶습니다!

한 마리 시키면 조금 많을 거 같습니다!!

 

 

볶음밥

 

 

 

공깃밥 하나를 먹었지만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하나 볶았고요 주방에서 볶아다 주십니다.

신김치와 김가루를 같이 넣고 볶아 매력적으로 역시 맛있네요! 

기본적으로 소스 자체가 맛있어 볶음밥도 당연히 맛있네요. 단체로 오시면 꼭 2~3개 볶아 드셔보세요~ 

 

 


 

총평

도심지와 먼 곳에 위치한 가게지만 한 번 방문해 볼 만한 곳으로 
괜찮았으며, 울산 간절곶 여행 가신 분들이라면 방문 적극 추천드립니다!
특색도 있고, 맛도 있고, 분위기도 있어 한 끼 식사로 
너무 잘 먹었습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