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을지로 맛집] 올디스타코 내돈내산 방문후기

by 수달로그 2024. 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맛집은 을지로 3가 역에 위치한 '올디스타코' 가게입니다!

을지로에서 유명하기로 소문나서 시간 될 때 한 번 방문해 봤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지도

 올디스타코 
ㅇ주소:서울 중구 충무로 4길 3 1층 (한신빌딩)
ㅇ영업시간:12:00 ~ 21:00 (20:40 라스트오더)
ㅇ번호:0507-1406-6969
ㅇ기타:포장가능, 주차 없음

 

매장 간판

 

 

 

 

을지로 3가 역 8번 출구에서 나온 뒤 20m 거리 안에 매장이 바로 보입니다!

네온사인으로 TACO 크게 불을 밝히고 있어 한눈에 알아차릴 수 있었네요~ 

 

요즘 왜 핫한 타코집인지 매장 외부 분위기만 봐도 알겠더라고요!

멕시코 현지느낌 물씬 나면서 직원분들 또한 스웩이 있으셔서 범상치 않았습니다.

 

매장 내부는 굉장히 협소하며 스탠딩 좌석이라 주로 포장을 많이 하시는 거 같았어요.

주중 17시쯤에 방문했는데요 운 좋게 웨이팅 1팀 밖에 없어서 금방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께서 안내하시기로는 안쪽 골목 들어가면 2호점이 있다고 하시는데 메뉴가 아예 다르다네요!!

 

 

 

내부 인테리어

 

 

 

 

외국 담배부터, 옛날 포스터 광고지 등 내부 인테리어에 굉장히 신경 쓰신 흔적들이 보입니다!

남미 현지 와서 먹는 듯해 좋았고요 깊은 인상이 남네요.

 

 

메뉴판

 

 

 

 

메뉴는 밖에서 주문하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매장 안에도 영문 간판이 있긴 합니다만 상세히 설명돼있는 것은

밖에 있으니 참고하셔서 메뉴를 직원분께 말씀하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저희는 올디스 타코, 비리아 타코를 주문했습니다!

뭐가 뭔지 잘 몰라 가장 대표적인 맨 앞에 2 메뉴들로 주문했네요..ㅎㅎ

 

 

조리 과정

 

 

 

매장 자체가 협소하다 보니 바로 옆에서 직원분이 그릴판에서 조리하는 과정을 눈으로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점 또한 이 가게를 즐길거리가 아닌가 싶네요!

 

 

올디스 타코 (4,900원)

 

 

 

 

이 집 시그니처 메뉴인 올디스타코가 나왔습니다!
처음 주문할 때 고수 여부를 물어보시는 데 저희는 둘 다 뺐습니다 ㅎㅎ;

 

특별한 비주얼은 없었고요 우리가 흔히 아는 타코 비주얼입니다.

아보카도 소스와 핫소스 비슷한 소스가 올라가 있으며, 기호에 맞게 레몬을 뿌려드시면 됩니다!
맛은 일단 재료들이 신선함이 느껴져서 좋았고요, 전형적인 맛있는 타코 맛입니다.

밸러스가 다 맞아 교과서적인? 타코 같네요!

 

 

 

비리아 타코(5,900원)

 

 

 

 

다음으로 나온 비리아타코! 1,000원이 더 비싼데 왜 그런지 알겠습니다.

토르티야를 구워  바삭하면서 쫀득하면서 내용물은 에 치즈와 식감 좋은 두꺼운 고기가 들어있었어요.

올디스 타코보다 확실히 자극적이면서 고기 풍미와 식감이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었어요.

 

두 메뉴 맛이 180도 달라서 취향이 나뉠 거 같았고요, 이왕 오시면 2개다 드셔보셨으면 합니다!

 

 

 

 

 

 

콜라 뚱캔은 3,000원으로 조금 비싸서 아쉬웠네요..

이 집은 인기가 많아 재료가 금방 소진되는 경우가 빈번하다 하더라고요

웬만하면 웨이팅이 필수라 하셔서 손님 없는 시간대를 맞춰서 방문해야 될 듯싶습니다.

 

 

 

웨이팅

 

 

 

식사 마친 뒤 불과 20분 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그 사이 웨이팅 손님이 많아졌습니다.

그만큼 이 가게 인기가 많긴 많네요.. 

 

 

 


 

총평

1. 가격, 퀄리티, 맛 어느 하나 부족함 없어 왜 핫한 가게인지 알겠습니다.

2. 흔히 접할 수 있는 타코 맛으로 웨이팅 없다면 자주 방문할 거 같지만 30~50분씩 기다리면서 
까지는 안 먹을 거 같아요..

3. 타코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들려보셨으면 하고요 현지에서 먹는 분위기를 내고 싶다는
분들께 적극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