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빵집

[망원시장/망리단길 빵집] 어글리 베이커리 다녀온 후기

by 수달로그 2022. 6.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오늘은 망원동에 위치한 유명한 빵집인 어글리 베이커리에 가봤어요~

솔직 담백하게 리뷰한 번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망리단길와 망원시장 사이 골목에 가게가 위치해있어요!

힙한 동네에 유명한 빵집인 만큼 간판하고 외관 디자인이 너무 이쁘고 색다로운 느낌을 줍니다!

건물 전체가 UGLY BAKERY 집이 아닌 반지하? 에 샐러드 가게가 있습니다. 

줄이 엄청 길다고 하는데 제가 갔을 때는 17시 즈음에 웨이팅이 없길래 이미 SOLD OUT 인가했는데 

아직 빵은 남아있더라고요~ 평일에 가서 그런지 조금 한적했어욯ㅎㅎ

 

 

운영시간

 

 

열림

12 : 00

 

닫힘

21 : 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요일

 

 

매장내부

 

가게는 정말 아기자기 하니 아담한 규모입니다. 

이 집은 정말 빵만 파는 집이더라고요 내부에 따로 취식 공간이 없으며 전부 포장입니다.

내부는 정말 깔끔했고요 캐릭터가 너무 귀엽네요 ㅎㅎ 

 

 

어글리 빵

 

 

 

 

샌드위치, 크림빵, 맘모스, 스콘, 단팥, 치아바타, 대파 빵 등등 

내부 규모에 걸맞지 않게 종류는 정말 다양했어요!! 

정말 먹음직스럽게 깔끔하게 진열과 인스타 감성 충만하고 왜 힙한 빵집인지 알겠더라고요~

 

 

 

포장완료

 

저는 3가지 빵을 포장했습니다!!!

얼그레이 크림빵 

블루베리 크림빵 

말차맘모스

 

 

 

 

결제하시면서 빵 보관법 한 번씩 참고해주세요~

날씨가 덥고 생크림과 앙버터가 주로 들어가 빵도 쉽게 금방 상할 수 있음으로 보관법 유의해주세요!!

 

 

맛 후기

 

어글리 베이커리 옆 카페에서 빵 구매 영수증 지참 시 1,000원 할인해주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옆 가게 가서 커피 한잔했어요 ㅎㅎ 

여기는 좋은 점이 빵과 같이 드시라고 접시에 포크까지 챙겨주십니다ㅠㅠ 정말 좋더라고요!!

 

 

 말차 맘모스

말차와 그 커스타드 크림의 꾸덕한 식감은 좋았지만 당도가 강해서 

그런지 팥 하고 조화가 안 어울렸고 너무 달았습니다..
드실 때 사이드 음료 아메리카노와 쌉싸름한 음료 추천드려요!!

녹차 러버분들은 좋아하실 수 있으나 조금이라도 녹차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천합니다!

 

얼그레이 크림빵

어글리에서 제일 추천한 것이 얼그레이 크림빵이었는데 왜 그런지는 알 것 같았어요

크림 안에 얼그레이가 씹히는 것과 향 맛이 좋았어요 ~

다른 얼그레이 디저트는 향은 나지만 맛과 함께 별로 얼그레이임을 못 느꼈지만 어글리에서 느꼈습니다.

하지만 이것 또한 빵은 너무 얇고 크림은 너무 많아서ㅠㅠㅠ 이것 또한 너무나도 달았습니다 ㅠㅠ 

너무 달았지만 초콜렛커스타드같이 꾸덕한 초콜릿이 있는데 

단거에 단맛을 추가하면 더 달 줄 알았는데 당도를 중화가 되면서 더욱 좋았어요~

 

블루베리 크림빵

블루 빵은 얼그레이 크림에 비해 꾸덕함을 더 느낄 수 있었고 과일 때문에

그런지 블루베리의 상큼함이 크림의 단 맛을 중화시켜서 다른 빵들에 비해 당도는 조금 나았음  
안에 치즈 큐브케이크?가 들어가서 인지 치즈큐브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적극추천합니닿ㅎ

 

 

총평
왜 요즘 핫하면서 트렌디한 빵집인지 알 거 같네요.

망리단길에 위치하면서 분위기가 너무 좋고 
인스타 감성에 젊은 여성분들 좋아할 만한 포인트들을 너무 잘 아는 가게였어요
가격또한 그렇게 비싸지 않고 유명세에 비해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어르신들보다 젊은 분들이 좋아할만한 빵인 거 같아요!
색다로운 빵을 접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 방문 추천드립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