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빵집

[전주 한옥마을 초코파이 선물 추천] 전주 풍년제과 우리밀빵 방문 후기

by 수달로그 2024.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전주한옥마을 위치한 풍년제과 우리밀빵 가게입니다!

수제 초코파이 선물을 고민하던 중 눈에 들어와 방문해 봤네요.

솔직 담백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27 세종당한약방

 

 

매장 외부

 

 

 

전주한옥마을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한 뒤 조금 들어오시면 바로 길 모퉁이에 매장이 보입니다!

초입에 위치해있다 보니 한옥마을 구경하신 뒤 귀가 시 방문하기 좋습니다~

 

 

입간판

 

 

 

 

전국에서 유명한 초코파이 전문점으로 원조라고 하네요!

여러 블로그들을 검색해 보니 풍년제과에서 많이들 구매하시는 거 같아서 저희도 방문해 봤습니다.

 

풍년제과 인기순위 BEST5 제품들입니다~

이 중에서 골라서 구매하면 될 거 같네요!

 

 

 

 

매장 내부

 

 

 

선물 포장 전문 매장답게 내부는 굉장히 협소합니다.

 

 

 

전주 초코파이

 

 

 

 

 전주에서 가장 유명한 초코파이가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으며, 가격대는 2~3천 원 정도 합니다.

 

 

 

 

 

화이트 붓세, 미니미한 초코파이들도 있어 고르는 맛이 있습니다.

너무 많은 종류가 있으면 전문성이 의심됐지만 딱 적당한 종류로 구성되어 고르기 편하고 좋았습니다.

 

 

전통 과자

 

 

 

 

초코파이 외에도 우리밀로 만든 전병, 전통과자들도 있습니다.

전통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생각보다 많이 나간다고 하네요.

저 또한 부모님을 위해서 땅콩전병 하나 구입했습니다!

 

 

 

 

 

 

여러 개 구매 시 이렇게 포장 박스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니, 선물 용기로 구매하시는 게 나을 듯싶네요~

 

선물 드린 지인에게 맛에대해 여쭤봤는데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같이 간 친구도 굉장히 맛있다고 하며 전통 과자 또한 고소하니 가격만큼 값어치를 한다고 하네요!!

 

 

 


 

총평

전주한옥마을 놀러 오게 되면 무조건 구매하게 되는 초코파이!
어디서 살지 고민하는 경우가 많은데 한옥마을 안에 위치해 있으면서
주차장 가는 길에 있으며 가격 & 맛 또한 메리트 있는 가게로 \
다음번에 와도 여기서 구매할 거 같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