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Product)

[런닝화 추천]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솔직 후기

by 수달로그 2020. 1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 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볼 제품은요 런닝화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 입니다! 

솔직담백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 새상품 >

 

 

 모델명 

CD4371-010

 

  나이키 코리아 공식 가격  

179,000원

 

 소재  

UPPER - FLYKNIT / OUTSOLE - RUBBER 

 

 

 

 

 

 

저는 아울렛에서 36% 할인된 금액인 112,800원에 구매했었어요 

진열된 색상이 다양하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블랙&화이트 말고도 다른 색상이 많으니 

꼭 인터넷 검색해보고 구매하세요! 

첫인상으로는 날카롭게 생겨 꼭 신으면 내가 빨라질 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 바깥면 디자인 >

 

 

NIKE react 문구가 눈에 띄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모델명이나 로고가 신발에 박혀있으면 보기 좋고 

괜히 고급져 보여 좋더라고요. 

블랙 화이트가 적절히 섞여 다양한 색감을 띄지만 

조금 정돈되지 않은 혼잡한 느낌을 줍니다

 

 

 

 

 

 

 

이번 디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티 런 플라이니트는

사용자의 부상을 줄이고 예방하는 데에 초점을 뒀다고 합니다.

생체역학 효율의 미세조정 기술과 쿠셔닝 기술 두 가지를 조합해

달리기에 최대한 안정적은 운동화라고 하네요

편안한 러닝을 위한 곡선형 디자인으로

육안으로 보아도 신발 전체가 부드러우면서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 착용샷 > 

 

 

  착용 후기  

 

곡선형 디자인으로 안쪽으로 타이트한 라인을 주어

발볼이 큰 소비자들에겐 조금 불편할 수도 있겠다. 

저는 265~270 사이즈를 착용하는데 275를 구매했다. 

구매하실 때 최소한으로 5 사이즈업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신발과 발이 하나가 되는 듯한 착화감을 주면서 쿠션감을 더해 

진짜 딱 런닝하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한 두 달 착용 후기  

 

처음 며칠간은 발볼이 커 타이트해서 그런지

살짝 발이 저린 듯한 느낌을 받았지만 계속 신으면서 길들여지더니 

내 발의 형태가 신발에 맞춰지듯이 편안해지면서 

외출할 때 계속 찾게 될 정도로 만족스럽다!!

쿠션이 어느 정도 닳았는지 확인했는데 별 차이도 없고 

얼마나 좋은 내구성을 지닌 쿠셔닝인지 또 한 번 만족스러웠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알립니다.

반응형